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더 바', 칵테일 프로모션 '어썸 어텀'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8 13:44: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더 바’가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칵테일 프로모션 ‘어썸 어텀(AWESOME AUTUMN)’을 11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바’만의 창의적인 계절 칵테일을 가을 식재료를 활용한 핑거푸드와 함께 실속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더 바', 칵테일 프로모션 '어썸 어텀' 선봬

곶감 속에 넣은 고소한 피칸과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크림치즈 피칸 곶감’을 비롯해 더 바가 선보이는 가을 칵테일 ‘배티니(IdH TINI)’, ‘버번바(Bourbon ba)’ 중 하나의 칵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을 한정으로 선보이는 ‘배티니(IdH TINI)’는 수제 배퓨레와 왕관 모양의 가니쉬가 특징인 칵테일로, 제철 과일인 배의 시원한 단맛과 보드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담스럽지 않게 즐기기 좋다.

또, 함께 선보이는 ‘버번바(Bourbon ba)’는 아이스크림 바밤바를 모티브로 재해석한 칵테일로 밤의 깊은 단맛, 버번 특유의 고소하고 와일드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으며, 달콤한 밤양갱 가니쉬가 더해져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칵테일로 인기가 높다.

더 바가 선보이는 ‘어썸 어텀(AWESOME AUTUMN) 프로모션’은 다음달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