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윈도우 ONE' 출시 기념 SNS 퀴즈 이벤트 진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19 13:47:39
  • -
  • +
  • 인쇄
이달 25일까지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KCC글라스(케이씨씨글라스, 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창호 신제품인 ‘홈씨씨 윈도우 ONE(원)’의 출시를 기념해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홈씨씨 윈도우 ONE은 고단열 설계로 단열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창호다. 일반적으로 창짝 내부에 하나의 챔버(공기층)를 두는 것과 달리, 양면 챔버 구조를 도입했으며 모헤어도 추가해 기밀성과 단열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미니멀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춘 슬림한 프레임과 함께 라운드 형태의 창짝 모서리와 가스켓 마감을 적용해 디자인에도 차별점을 더했다. 


특히 홈씨씨 윈도우 ONE은 KCC글라스가 가공부터 설치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완성창’ 제품으로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 수준인 최대 13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또한 창호 면적의 약 80%를 차지하는 유리에는 국내 대표 종합 유리 기업인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 코팅 ‘로이(Low-E)유리’를 적용할 수 있어 냉난방 에너지 절감 효과가 우수하다.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는 홈씨씨 윈도우 ONE 출시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저장한 후 홈씨씨 인테리어가 새롭게 출시한 창호의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친구 태그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이달 29일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께 최근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ONE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홈씨씨 윈도우 ONE은 KCC글라스의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단열 성능을 한층 강화한 창호 제품으로서 창호 시장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사 메디앤서, 첫 팝업스토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사는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10일간 서울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에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의 팝업스토어, ‘스티키 걸스 파티(Sticky Girl’s Party)’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레티놀’ 라인의 신제품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을 홍보하

2

동아오츠카, 동해해경청과 해양환경보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지난 4일 동해지방해양경찰청(이하 동해해경청) 대회의실에서 해양환경보전과 국민 인식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동아오츠카의 사회공헌활동인 해양 생태계 보전 프로젝트 ‘Blue CPR’과 연계해 추진됐으며, 국민 참여 중심의 실천형 해양환경보전 활동 확대와 대국민 공익 캠페인 활성

3

일동제약그룹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무역의 날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일동제약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 포상 행사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수출의 탑'은 산업통상부와 한국무역협회가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확대,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한 기업이나 단체를 선정해 공로를 인정하고 사업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수여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