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월드, 이웃집통통이와 콜라보… 롯데월드몰서 팝업 스토어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14:07:27
  • -
  • +
  • 인쇄
인기 토핑으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1인 월드컵 시리즈 판매
구매 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및 SNS 이벤트로 특별한 혜택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오는 27일까지 롯데월드몰 잠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요거트월드의 인기 토핑을 활용한 월드컵 시리즈 5종과 함께 압구정의 인기 카페 이웃집통통이와의 한정판 콜라보 메뉴 ‘요거트월드에 놀러온 통통이’를 선보인다.

▲ 요거트월드X이웃집통통이 롯데월드몰 잠실 팝업스토어

콜라보 메뉴 요거트월드에 놀러온 통통이는 요거트월드의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이웃집통통이의 황치즈를 조합해 요거트의 상큼함과 황치즈의 진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리얼 카다이프와 황치즈 크럼블이 바삭한 식감을 제공하며, 황치즈 브라우니와 소스가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요거트아이스크림이 저당 베이스로 제공되어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부담 없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1인 월드컵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텀 1인컵과 초코팅, 벌집꿀, 생딸기 등 다양한 토핑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무료 토핑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는 요거트월드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요거트월드의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색다르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이웃집통통이와의 콜라보 메뉴를 통해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요거트월드의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색다른 오프라인 이벤트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오는 27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2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3

더블티, 슈미트·신용보증기금·서울대기술지주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블티가 슈미트를 앵커 투자자로 하고 신용보증기금과 서울대기술지주가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더블티는 AI(인공지능) 기반 산업안전 사고예방 시스템 ‘헤임달’을 개발한 기업이다. 헤임달은 위치 데이터와 AI 분석으로 사고 발생 가능성을 예측하는 플랫폼으로, 기존 관제 중심 안전시스템과 달리 예방에 초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