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정 선물 캠페인' 진행… '콘덴싱보일러 10만원 선물 쿠폰' 증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14:02:4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동나비엔이 12월 말까지 콘덴싱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ON AI’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나비엔 온정(溫情) 선물 캠페인’을 진행한다.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사람에게 콘덴싱보일러를 선물하며 온정(溫情)을 나누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지방자치단체의 콘덴싱보일러 교체 지원금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대상으로 축소됨에 따라 늘어난 소비자 부담도 경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연간 약 44만원의 가스비를 절감할 수 있고, 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를 저감하는 콘덴싱보일러 보급에 기여하며 친환경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 경동나비엔, '온정 선물 캠페인' 진행


해당 캠페인은 에너지와 온수 사용량을 절감하는 ‘나비엔 콘덴싱 ON AI (NCB753/NCB553)’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 이벤트 페이지 내에 ‘10만원 선물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나비엔 하우스’ 마이페이지와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발급되며, 가까운 경동나비엔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2022년 온수 기능이 대폭 강화된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ON AI’을 출시하며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전환했다. 대표적인 기능은 ‘온수레디 시스템’으로, 퀵버튼을 누르면 기존 보일러 대비 93%나 단축된 10초 이내에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집안 여러 곳에서 온수를 사용해도 일정한 온도의 온수를 끊김 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AI 기술도 접목해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빠른 온수 스마트운전’ 기능을 사용하면 AI가 최근 7일간의 생활패턴을 분석해 온수 주사용 시간에 미리 온수를 준비한다.

경동나비엔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를 선정해 1명에게는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3명에게는 AI 기반의 숙면기술이 탑재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MW720)’를 증정한다.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나비엔 온정 캠페인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엔 하우스’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콘덴싱보일러를 선물하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며,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친환경 고효율의 콘덴싱보일러 보급 확대에 힘쓰며 우리 사회에 온정이 퍼질 수 있도록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