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스램프, 신제품 ‘아이긴 상콤토닉’ 출시…MZ세대 겨냥한 웰니스 주류 전략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14:20: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산 원료로 전통주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지니스램프가 ‘아이긴(IGIN)’ 브랜드의 신제품 ‘아이긴 상콤토닉’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국산 쌀과 사과, 포도를 조화롭게 블렌딩한 4% 저도수 주류로, 화이트와인의 풍미와 포도의 상큼함을 하이볼 스타일로 구현했다. 건강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지니스램프, 신제품 ‘아이긴 상콤토닉’ 출시

아이긴의 애플토닉 라인은 인위적이지 않은 향과 깔끔한 끝맛, 과일 고유의 풍미를 강조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상콤토닉’은 홈 칵테일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해 주목받고 있으며, 지니스램프는 소비자가 과일을 추가해 개인 취향에 맞춘 상그리아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 참여형 콘텐츠 확산에 나서고 있다.

함께 진행 중인 ‘여름맛 아이긴’ 캠페인은 브랜드 슬로건 ‘Where Smiles Begin’에 맞춰 여름 과일의 향과 추억을 연결하는 감성 마케팅으로 소비자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BTS) 진이 참여한 캠페인 콘텐츠는 SNS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기여했다.

지난달 진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위촉한 이후 해외에서도 호조세가 이어지고 있다. 대만에서는 출시 3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으며, 일본·홍콩은 물론 서구권 시장과도 수출 협의가 활발히 진행 중이다.

지니스램프는 아이긴 상콤토닉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전국 GS25 편의점, 공식 온라인몰,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 유통 채널을 다변화했다. 온·오프라인 연계 전략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일상 속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건국대 클러스터, 시니어 스마트시티 모델로 실버산업 진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국대 클러스터가 의료·교육·주거를 아우르는 통합형 시니어 스마트시티 모델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실버산업 진출에 나선다. 건국대병원, 건국대, 더 클래식 500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스마트라이프위크 2025(SLW 2025)에 공동 참여해 'KONKUK-One Health SMAR

2

레드페이스, 가을 트레킹 맞춤형 기능성 워킹화 2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트레킹 계절인 가을이 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 편한 기능성으로 나들이부터 트레킹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벤트 노바 워킹화와 콘트라 셀 코어 워킹화는 모두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했다. 이는 브랜드가 자체

3

아이파크,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힐스테이트·푸르지오 뒤이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에 아이파크가 선정됐다고 11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