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 스터디카페, 부천상동역점 5일 그랜드 오픈...수도권 브랜드 인지도 입증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3 14:39:5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차세대 학습 공간 브랜드 아이덴 스터디카페가 오는 5일 부천상동역점을 오픈하며 수도권 내 브랜드 확장을 가속화한다.

 


아이덴에 따르면 아이덴 부천상동역점이 오픈 전부터 372명의 사전 예약 신청자 수를 기록하며, 서울·경기·인천 지역에서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고 강조한다. 


아이덴 부천상동역점은 지하철 7호선 상동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주변에 배후세대가 밀집된 핵심 상권 내 입점하여 학습 공간을 필요로 하는 수요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부천상동역점은 넓은 평수를 기반으로 기존 학습 공간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차별화된 좌석 구성, 최신 IT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로,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덴 브랜드는 푸드라운지, 카페라운지, 스터디존, 포커스존 등 용도에 따라 최적화된 학습 공간을 조성해 이용자들이 학습에 몰입하면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평수에 관계없이 전국 모든 매장에 10가지 이상의 좌석 구성을 구현해 이용자가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좌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아이덴은 강조한다. 

실제로 아이덴은 업계 후발주자로 시작했지만 단기간 내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는 단순한 공간 제공을 넘어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다양한 시도 덕분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현재 아이덴은 다양한 학습 관리 플랫폼과 MOU(업무협약)을 추진 중이며, 올 상반기 내에 전국 모든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체계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학습자들은 단순히 공간을 빌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학습 공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덴 관계자는 “부천상동역점은 수도권 내에서도 높은 학습 수요를 갖춘 지역에 입점한 만큼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아이덴의 차별화된 학습 환경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스터디카페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덴 부천상동역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한정 수량 사전 예약자 혜택 및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덴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학습 환경, 혁신적인 운영 시스템, 그리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업계 대표 학습 공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덴 부천상동역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리얼 힐링 트립’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설 연휴 이후 피로 회복 수요를 겨냥해 ‘리얼 힐링 트립(Real Healing Trip)’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최근 2개년간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워터파크 및 온천·사우나 이용 만족도는 평균 4.5점 이상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한화리조트는 따뜻한 물놀이와 사우나를

2

'뛰산2' 션 "'최강 크루전', 러너들의 진짜 페스티벌! 뛰어서 행복하고 행복해서 뛰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뛰어야 산다2’가 전국 22개 러닝 크루가 총출동한 ‘최강 크루전-스노우 런’을 통해 ‘함께 달리기’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게 하는 아름다운 결말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덥혔다. 2일(월) 방송된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최종회에서는 강원도 평창에서 대한민국 러닝신 최강을 가리는 ‘최강 크루전-스노우 런’이 펼쳐졌다.

3

'더 로직', 팀 내부 분열 조짐?! "같이 식사하기도 싫어, 기분 나빠" 무슨 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같이 식사하기도 싫어, 기분 나빠….” ‘더 로직’의 10개 팀이 리더의 코인 분배 직후 예상치 못한 ‘내부 분열’에 휩싸인다. 5일(목)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토론 서바이벌 ‘더 로직’(연출 김태준) 3회에서는 로직 플레이어 100인이 10명씩 10개 팀으로 나뉘어 ‘리더전’을 치른 가운데, 1라운드를 이끈 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