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지미추 입점…글로벌 럭셔리 라인업 강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1 14:26: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서울 명동점에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지미추(JIMMY CHOO) 매장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지미추 매장은 명동점 8층에 자리 잡았다. 매장에는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무드를 반영한 시즌 콘셉트와 비주얼 요소를 적용해 공간 완성도를 높였다. 여성 슈즈를 중심으로 핸드백 등 주요 아이템을 한 공간에서 선보인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매장에서는 지미추의 2026년 봄·여름(S/S) 컬렉션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최신 디자인 방향성을 소개한다. ‘Future Feminine’을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색감과 유연한 소재, 절제된 디테일을 통해 현대적인 여성성을 표현했다. 슈즈 라인업과 함께 간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지미추 캔버스백은 신세계면세점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다.

 

지미추는 1996년 영국 런던에서 출발한 럭셔리 패션 하우스로, 정교한 장인정신과 세련된 디자인의 여성 슈즈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구축해왔다. 레드카펫과 셀러브리티 스타일링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했으며, 현재는 핸드백과 액세서리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럭셔리 패션 시장에서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디자인이 주목받는 가운데, 지미추는 브랜드 고유의 여성적 실루엣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저변을 넓히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지미추는 글로벌 인지도가 높은 대표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명동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패션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명동점을 도심 관광의 핵심 쇼핑 거점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무인 전장의 판을 바꾼다…LIG넥스원, 중동서 '미래전 수출' 본격 시동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IG넥스원이 유무인복합체계(MUM-T, Manned-Unmanned Teaming)를 중심으로 현대 전장의 게임체인저로 주목받고 있는 무인·자율 시스템 분야의 수출시장 개척에 나섰다. LIG넥스원이 지난 20일부터 3일간 UAE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무인·자율 시스템 전시회 'UMEX 2026'(Unmanned Sys

2

풀무원샘물, 포항스틸러스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샘물은 올해 프로축구 K리그1 구단 포항스틸러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20일 경북 포항시 포항스틸러스 사무국에서 열렸으며, 백동옥 풀무원샘물 대표와 김상락 포항스틸러스 사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풀무원샘물은 2014년 울산 HD FC를 시작으로 2016년 키움 히어로

3

에어프레미아, 여객 109만·화물 3만4546톤…성장세 가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는 지난해 총 4118편을 운항해 108만8964명을 수송했다고 21일 밝혔다. 평균 탑승률은 약 80%로 집계됐다. 미국 이민정책 변화 등 대외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수요를 유지하며 창사 이후 처음으로 연간 탑승객 100만 명을 넘어섰다. 노선별 수송객은 미주 장거리 노선에서 두드러졌다. 로스앤젤레스(LA)가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