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정식 서비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10 01:19:37
  • -
  • +
  • 인쇄

웹젠의 신작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2’이 국내 서비스를 9일 오후 시작했다.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정식 후속작으로, 인기 IP인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등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 웹젠,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정식 서비스 시작


캐릭터를 중복 구성이 가능하며,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눠지는 특성이 있어 50여 가지가 넘는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은 "다양한 클래스를 동시에 운영하는 다양한 조합으로, 각 클래스와 조합에 어울리는 장비 ‘파밍’의 중요성이 증가했으며, 다양한 장비 획득을 통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길드 콘텐츠와 커뮤니티 시스템이 기존보다 강화됐다. 뮤 아크엔젤2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게임 내 길드 전용 카카오톡 채팅방 생성도 지원한다.

웹젠 관계자는 "추후 월드 서버 기반의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독사과2', 전현무·양세찬·이은지·윤태진·허영지 캐스팅! 10월 첫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가 오는 10월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지난 해 5월 첫 방송돼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사로잡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약 1년 간의 재단장을 거쳐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2는 ‘독사과’의 메인 코너인 밀착 실험카메라

2

지승현, '단죄' 공개 앞두고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시구 출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X드라맥스 오리지널 드라마 ‘단죄’의 주연 배우 지승현이 17일(오늘)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홈 경기의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 지승현은 17일(오늘) 오후 6시 30분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고려거란전쟁’ 양규 장군, ‘굿파

3

롯데카드 해킹 피해, 최대 수백만명..."예상보다 훨씬 심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96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롯데카드의 ‘해킹 사고’ 피해 규모가 100만 명에 달할 수 있다는 관측까지 제기되면서 피해가 눈덩이처럼 불어날 것이란 우려가 커지고 있다. 17일 금융당국과 카드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와 금융당국은 해킹 사고에 따른 정보 유출 및 피해자 규모에 대한 막바지 조사를 진행 중이다. 이르면 이번 주 조좌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