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돌침대, 신제품 ‘디바노비앙코 패브릭 스윙 소파’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10:00:5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현대의료기(대표 이동학)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에서 신규 제품 ‘디바노비앙코 패브릭 스윙 소파’를 출시했다. 

 

▲이미지1


현대돌침다에 따르면 3인용과 4인용으로 출시 되는 디바노비앙코는 패브릭 원단을 사용한 모던 컨셉의 제품으로, 4인의 경우 푹신한 좌방석 1인석이 추가 되며, 3인의 경우 온열 보료만 장착 가능하다. 해당 제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료는 기존의 딱딱한 쿠션감에서 벗어나 스프링을 접목하여 푹신한 쿠션감을 제공하면서 온열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패브릭 원단은 촘촘한 플로킹 공법으로 만들어져 보다 높은 내구성과 스크래치에 강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생활발수와 내오염성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먼지와 액체로부터 원단을 보호할 수 있다. 잘 오염 되지 않는 원단을 통해 청소와 관리가 편리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인기가 좋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편의성을 더했다. 등받이와 팔걸이에는 스윙 기능이 있어 등받이의 스윙 기능은 앞, 뒤로 공간을 조절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자세로 앉을 수 있다. 또한 팔걸이의 스윙 기능을 통해 좌우로 이동이 가능하여 넓은 좌방석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이미지2

 

이외에도 소프트한 좌방석의 흔들림에 불안감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보다 낮은 높이로 좌방석을 설계했다. 이를 통해 실제 어지러움을 자주 느끼는 이들도 정서적 안전함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인체의 조형에 맞는 유선형으로 제작되어 어떤 자세도 편안한 착석감을 유지하여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디바노비앙코 패브릭 스윙 소파’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현대돌침대’ 홈페이지 및 가까운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광화문에 초대형 미디어월 공개…"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KT 광화문빌딩 웨스트 사옥에 초대형 미디어월 ‘KT 스퀘어’를 공개하고, 도심 속 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KT 스퀘어는 행정안전부 자유표시구역 2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KT는 디지털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공공성과 기술을 결합한 미디어월을 조성해 도시와 시민이 소통하는 열린 공간을 구현했다.

2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3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