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려동물 위한 ‘펫페어’ 진행…“최대 60% 할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5 14:31:57
  • -
  • +
  • 인쇄
하림펫푸드, 터키츄, 딩동펫, 뽀시래기 등 총 108개 반려동물 브랜드 참여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쿠팡은 오는 15일까지 반려동물 인기브랜드 제품을 모은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하림펫푸드, 터키츄, 딩동펫, 뽀시래기 등 총 108개의 펫관련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관련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사진=쿠팡 제공]

대표 할인 상품으로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강아지사료 2.4kg는 3만6000원대, 네츄럴코어 유기농 강아지사료 오리고기 7kg은 4만2000원대, 내츄럴발란스 인도어 닭고기&연어 캣사료 2.04kg은 2만2000원대, 프리미엄 로얄캔 85g, 1box는 1만4000원대로 선보인다.

즉시할인관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공용제품 등 총 3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를 더했다.

강아지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배변용품, 패션·액세서리, 외출용품, 매트·안전문, 급식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양이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화장실 등을 판매한다. 공용 제품으로는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관상어·소동물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테마관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강아지들을 위한 ‘펫스크, 세정·탈취 제품’과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제’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 또 반려동물을 위한 100여개의 인기 브랜드별 상품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철을 맞아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은 보이스피싱 시도가 집중되는 설 명절을 맞아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을 2월 한달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보이스피싱 예방 문자 발송, 지역사회 교육, 예방물품 전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R.E.D 캠페인은 R(RCS : 이미지 등

2

디에이이펙트, 강남 핵심 상권 유통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션 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이어 강남역 핵심 상권에 위치한 코코온누리약국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의료관광 증가와 K-뷰티 인기에 힘입어 미용 의료 시술 이후뿐 아니라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

3

한촌설렁탕,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 공개…2월 초 전 가맹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프랜차이즈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가맹점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를 선보인다. 한촌설렁탕은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오는 2월 초 전국 전 가맹점에 해당 앱을 전면 배포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최근 외식업계는 인건비와 원재료비 상승, 소비 트렌드의 빠른 변화로 가맹점 점주의 운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