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추석 맞이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3 14:35:3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추석 맞이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차량 점검 서비스 오는 10월 2일까지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315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KGM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 <사진=KG 모빌리티>

 

특히 이번 추석 명절이 주말과 맞닿아 긴 연휴만큼 이나 장거리 이동이 많을 수 있어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에 앞서 꼭 필요한 타이어 공기압, 엔진룸 오일 누유, 브레이크 패드와 라이닝 등에 대한 사전 점검이 이뤄지게 된다.

 

전기차 보유 고객의 안전한 전기차 운행 및 고객 만족을 위해 기본 점검 외에 고전압 배터리와 히터 캐빈 냉각수 등 특별 점검 서비스도 시행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 유형별 특성 및 맞춤 서비스로 엔진과 브레이크 오일, 부동액 등 소모품 교환 주기와 관련한 부가 점검도 함께 시행해 고객의 편의를 제고할 계획이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고객 이벤트로 차량 점검 고객에게 와이퍼 블레이드 세트 교환권과 워셔액을 제공하며, 스마트폰키와 에어 매트 등 90여 개 항목에 대해 순정용품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기아, 친환경 타이어용 '고강도 스틸벨트' 개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차·기아가 소재 혁신 기술을 통해 성능은 우수하면서도 생산과정에서 발생되는 이산화탄소량은 획기적으로 줄인 타이어 핵심기술 개발에 성공했다고 23일 밝혔다. 국제 협약 및 각종 규제 등에 따라 글로벌 기업들은 원소재 채취부터 제조, 수송, 운행, 폐기에 이르기까지 생산품의 생애주기(Life Cycle) 전 과정에서 발생되는 탄소 배

2

배민-전상연-동반위 '상생협력 성과공유회'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사옥(더큰집)에서 전국상인연합회(전상연·회장 이충환),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위원장 이달곤)와 함께 ‘상생협력 성과공유회’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전상연 및 동반위와 '지역사회 동반성장 협약' 체결 이후 진행한 사업

3

잡코리아, 주한독일상공회의소 '저성장 시대 HR의 역할' 연사로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주한독일상공회의소(KGCCI)가 주최한 ‘2025 HR 서클(Circle)’ 행사에서 독일계 외국기업 대표와 HR 리더를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8일 주한독일문화원에서 열린 ‘HR 서클’은 인사·채용·조직문화 등 상공회의소 회원사의 인적자원(HR) 업무 담당자들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