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에너지드링크 홍삼볼, 유소년 축구 꿈나무 응원 4월 이벤트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09:00:0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K-에너지드링크 ‘홍삼볼’이 유소년 축구 선수들을 응원하는 특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어린이도 안심하고 섭취할수 있는 K-에너지드링크 ‘홍삼볼’을 미래의 스포츠 스타들에게 친숙하게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4월 11일부터 25일까지 ‘홍삼볼‘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먼저 홍삼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제시된 유소년축구 선수의 유니폼 등번호(9, 11, 21, 31, 47, 56, 77, 99, 7, 17, 10)가 부착된 유소년 축구 선수의 인증샷을 다이렉트 메시지(DM)로 전송하면 된다. 이후 게시물 댓글에 "참여 완료!"를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10명을 랜덤으로 추첨하여, 동료 선수들과 함께 마실 수 있는 ’홍삼볼‘ 1박스(24캔)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4월 29일, 개별 DM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K-에너지드링크 ’홍삼볼‘ 관계자는 “건강한 에너지를 전하는 에너지드링크 브랜드로서, 축구를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작지만 의미 있는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이번 이벤트가 아이들에게 또 하나의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에너지드링크 ’홍삼볼‘은 인공 카페인을 사용하지 않아 어린이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드링크로 자리 잡고 있다. 기존 카페인 중심 에너지음료의 부작용 우려를 덜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 음료로 차별화되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