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1주년 생방송 성료…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5 14:42:08
  • -
  • +
  • 인쇄
한지훈 그룹장, 김정민 PD, 조순구 PD 참여

넷마블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2’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생방송 '세나2게더'에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2일 유튜브로 3시간가량 생방송한 세나2게더에는 한지훈 넷마블 그룹장과 김정민 넷마블넥서스 PD, 조순구 PD가 자리했으며 이용자들은 온택트로 함께 했다.
 

▲ 세븐나이츠2 1주년 기념 스페셜 방송 '세나2게더' 스튜디오의 출연자들 [사진=넷마블 제공]

 

이번 세나2게더에서 처음 등장한 조순구 PD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게임이지만 1주년을 맞이한 만큼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오래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넷마블은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소개하며 세븐나이츠 최고 인기 영웅 '태오'가 전설 플러스 영웅으로 추가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태오가 등장함에 따라 시즌2 시나리오 3장 '강림'이 업데이트되며 세븐나이츠2 세계관이 확장될 예정이다.

또한 넷마블은 인기 영웅 '아이사의 황제 린'이 포함된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 총 1만 루비와 '전설 펫 선택권' 등 파격적인 혜택을 증정하는 1주년 카니발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날 1년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이용자들에게 시상하는 '베스트세나' 코너가 열렸다. 이용자들과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궁금증에 직접 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그룹장은 “1주년을 맞이해 애정을 보내준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존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