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10년만에 홈페이지 새단장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21 14:50:57
  • -
  • +
  • 인쇄
그룹 디지털 경쟁력 강화와 방문자 편의성에 중점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태광그룹은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기능을 적용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고객 및 파트너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태광그룹의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은 10년 만이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디지털 경쟁력 강화와 방문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사용자 환경(UI)과 사용자 경험(UX)을 높이기 위한 설계를 구현해 고객과 투자자, 파트너 등 주요 방문자들이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개편 내용은 △사용자 중심 설계 △디바이스 최적화 △콘텐츠 및 검색엔진 최적화 △보안강화에 중점을 뒀다. 직관적인 정보 구조로 방문자들이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바일이나 태블릿 등 다양한 접속기기에서도 일관된 경험을 할 수 있는 반응형 웹 디자인을 채택했다. 콘텐츠 및 검색 엔진 최적화를 통해 핵심 콘텐츠를 재구성하고, SSL(Secure Sockets Layer) 보안 인증을 통해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체계도 향상시켰다.

주요 컨텐츠로는 △역사관 △태광HUB △사업 분야 △지속가능경영 △홍보센터 등이 있다. 역사관은 1950년 그룹 창립 이후 현재까지의 연혁을 소개하고, 태광HUB를 통해 계열사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보여준다. 사업분야와 지속가능경영 컨텐츠는 계열사 주요 사업 소개와 ESG, 윤리경영 등 경영이념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홍보센터는 '뉴스룸', '웹진' 등을 통해 대내외 그룹 관련 소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글로벌 고객을 위한 영문 버전 페이지도 추가했다.

태광그룹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단순히 디자인을 새롭게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과 파트너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태광그룹의 비전과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태광그룹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과 파트너와의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사 메디앤서, 첫 팝업스토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사는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10일간 서울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에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의 팝업스토어, ‘스티키 걸스 파티(Sticky Girl’s Party)’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레티놀’ 라인의 신제품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을 홍보하

2

동아오츠카, 동해해경청과 해양환경보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지난 4일 동해지방해양경찰청(이하 동해해경청) 대회의실에서 해양환경보전과 국민 인식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동아오츠카의 사회공헌활동인 해양 생태계 보전 프로젝트 ‘Blue CPR’과 연계해 추진됐으며, 국민 참여 중심의 실천형 해양환경보전 활동 확대와 대국민 공익 캠페인 활성

3

일동제약그룹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무역의 날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일동제약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 포상 행사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수출의 탑'은 산업통상부와 한국무역협회가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확대,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한 기업이나 단체를 선정해 공로를 인정하고 사업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수여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