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멘토코리아 ‘헤브블루’, 글로벌 행사서 아마존 첫 해 성과 공유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6 15:04:2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코스멘토코리아의 브랜드 ‘헤브블루’가 아마존 신규 셀러 중 1위로 선정되며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 행사에 연사로 초청됐다.

 


헤브블루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브랜드 철학을 내세우며 성분과 함량을 공개하는 정책을 지속해왔다. 기능성 성분을 활용한 제품 개발로 소비자에게 효능 중심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마존 입점 후 3개월 만에 억 단위 매출을 기록했으며, 7월 프라임데이에서는 단기간에 2억 원 매출을 올렸다. 불과 6개월 차 신생 브랜드임에도 1년 미만 셀러 가운데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성과를 입증했다. 

 


아마존은 이러한 성과를 토대로 헤브블루를 성공 사례 브랜드로 선정했고, 박다원 대표는 행사에서 ‘아마존 첫 해, 이렇게 성공했다’를 주제로 브랜드 성장 과정을 발표했다. 이는 K-뷰티 브랜드가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경쟁력을 보여준 사례로 의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