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KB스타픽' 신규 광고 영상 공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4 15:10:39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캐피탈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KB스타픽' 홍보를 위한 신규 TV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 KB캐피탈]

 

KB차차차에서 운영중인 'KB스타픽'은 KB차차차 정회원 딜러들이 직접 엄선한 차량을 등록해 매물 리스트 최상단에 보여주는 서비스다.

 

KB스타픽은 누구나 한눈에 차량 상태와 정보를 쉽게 파악 할 수 있는 '한 줄 스펙'을 바탕으로 고객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차량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광고 영상은 KB차차차의 좋은 차 KB스타픽을 홍보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KB스타픽 중고차 매물의 특징과 상태를 간결하고 명확하게 보여주는 '한 줄 스펙' 노란띠를 좋은 차를 밝혀주는 노란 간판으로 표현해 시각적 재미와 세련미를 더했다.

 

영상은 'KB차차차가 좋은 차 좀 밝힙니다'라는 메인 카피를 바탕으로 시작된다.

 

이후 어두운 장소에서 KB차차차의 간판에 노란 불빛이 들어오며 차를 환하게 밝혀주는 장면이 이어진다.

 

다음 장면에선 '누구나 한 눈에 알아보게', '좋은 차 티나게 밝혀주는' 'KB스타픽' 키워드가 강조된다. 서비스 특징인 한 줄 스펙의 차량들이 도로에 가득하게 주행하는 장면에 이어 내가 보고있던 KB스타픽 차량이 실제로 눈 앞에 바로 나타나는 위트있는 장면으로 마무리 된다.

 

해당 광고 영상은 TV,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