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시행

문혜원 / 기사승인 : 2025-02-20 15:11:28
  • -
  • +
  • 인쇄
매출증대·영업력 강화 방안 교육
인스타그램 활용 방법 제공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19일 소상공인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교육을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 19일 소상공인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교육을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신한은행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지원 제도들과 법률, 세무, 상권분석 등 사업 경영에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성실 이자납부 자영업자의 경영애로 해소를 지원하고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준비했다. 강의는 경기테크노파크 김태호 책임연구원이 진행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스마트 플레이스 상위노출 전략'을 주제로 매장 소개의 기본이 되는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 방법을 소개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홍보방법'이라는 주제로 최근 떠오르는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영업개선 및 매출증대 전략에 대해 전달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대내외 이슈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주제로 이번 맞춤교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성공을 돕는 다양한 맞춤형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연속 1위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정수기, 침대 등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은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의향을

2

“180만 뷰 ‘쿼카’가 내 손에”...하나투어, ‘하나프렌즈’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캐릭터와의 친밀도 레벨에 따라 경품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하나프렌즈'를 정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캐릭터는 누적 조회수 180만 뷰를 기록하며 단기간 내 하나투어 유튜브 채널의 10만 구독자 달성을 이끈 ‘무해한 여행’ 시리즈의 인기 동물 ‘쿼카’다. 하나투어는 쿼카를 시작으로 해

3

크래프톤, 펍지 업데이트·이용자 흐름 공개… 2026년 로드맵 예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자사 펍지 스튜디오(PUBG STUDIOS)가 2025년 한 해 동안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에서 진행된 주요 업데이트 이행 현황과 동시 접속자 수 추이를 공유하고, 2026년 e스포츠·개발 로드맵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올해 배틀그라운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