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온(LEITSON), 부동산프롭테크 플랫폼 오는 6월 19일 정식 출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5:27:0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리얼에셋코어(REAL ASSET CORE)는 실물 자산 기반 해외 부동산 투자 플랫폼 ‘리츠온(LEITSON)을 오는 19일 정식 출범한다고 16일 밝혔다. 

 


리츠온은 주식회사 리얼에셋코어가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로, 동남아 주요 관광지의 숙소에 소액으로 투자하고 수익을 배당받을 수 있는 모바일 중심의 실물 자산 투자 서비스다.

리얼에셋코어는 지금까지 누적 1만5000명 이상의 투자자를 모집하며 국내 실물 자산 투자 시장에서 성과를 입증해온 기업이다.

리츠온은 리얼에셋코어의 기존 시스템을 바탕으로, 모든 투자 과정을 더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플랫폼으로 발전시켰다. 투자 신청, 전자계약, 수익 배당 확인, 포트폴리오 관리 등 전 과정을 모바일 앱에서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츠온은 동남아 지역의 인기 휴양지에 위치한 숙소를 자체 검토 및 현지 운영 파트너십을 통해 선별하고, 이를 투자 상품으로 구성한다. 투자자는 해당 숙소의 운영 수익을 기반으로 정기적인 배당 수익을 분배받으며, 일부 상품은 일정 기간 이후 매각 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

리얼에셋코어(REAL ASSET CORE)는 실물 자산에 기반한 해외 부동산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공유숙박 자산에 대한 투자 구조 설계와 현지 운영 관리에 특화된 노하우로 누적 투자자 1만5000명 이상을 확보하며 실물 기반 수익형 투자 시장에서 안정성과 신뢰를 동시에 입증해 왔다.

리얼에셋코어는 플랫폼 정식 론칭에 맞춰 여러 이벤트와 온라인 설명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황동준 대표는 “기존 시스템은 이미 수천 명의 투자자들이 경험한 바 있으며, 리츠온은 이를 보다 대중적이고 접근성 높은 형태로 재구성한 브랜드”라며 “특히 실물 기반 자산에 투자하고자 하는 중장년층, 안정적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니클로, 브랜드 최초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로 현대 예술가 ‘카우스’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유니클로가 현대 예술가 ‘카우스(KAWS)’를 브랜드 최초의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Artist In Residence)’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니클로의 첫 번째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인 카우스는 '모두를 위한 예술(Art For All)'이라는 유니클로의 철학 아래 추진되는 이니셔티브를 매장 내 예술 행사

2

한국앤컴퍼니그룹, 데이터브릭스와 협력해 AX 인프라 고도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글로벌 데이터 및 AI 기업 데이터브릭스(Databricks)와 협력해 전사 차원의 인공지능전환(AX) 인프라를 고도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조현범 회장의 “더 큰 경쟁력으로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이라는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서자”는 비전 아래 추진된 AX 전략의 핵심 실행 단계다. 그룹은 데이터브릭스의

3

전국재해구호협회, 최학래·송필호 전 회장 고문으로 추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서울 마포구 본회에서 제217차 이사회를 열고 제10대 최학래 회장(전 한겨레신문 사장)과 제11대 송필호 회장(전 중앙일보 부회장)을 고문으로 추대했다. 최 고문은 2000년 3월부터 2017년 2월까지, 송 고문은 2017년 3월부터 2025년 8월까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회장직을 역임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