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비트세이빙'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5:27:57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빗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과 제휴를 맺고 최대 31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참여 대상은 빗썸에 처음 가입했거나 지난해 11월 1일 이후 거래 이력이 없는 '컴백 회원'이다. 비트세이빙에서 확인한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고 비트세이빙의 스마트 저금통 서비스를 시작하면 된다.

 

▲[자료=빗썸]

 

쿠폰을 등록하면 신규 이용자에겐 5만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와 웰컴 미션 보상 2만원 등 최대 7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와 컴백 이용자를 위한 거래금액 리워드도 제공해 비트세이빙에서 1회 이상 저금하면 누적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빗썸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쿠폰 코드는 빗썸 계정당 1회 등록할 수 있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빗썸 회원가입과 함께 고객확인 절차, KB국민은행 계좌 연동을 마쳐야 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제휴는 이용자에게 가상자산의 시세변동에 대응하는 새로운 투자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투자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써티, 교육부 주최 '2025 학생 창업 유망팀 300+'에 디지털 배지 발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내 손안의 디지털 배지 서비스, ‘써티(Certi)’가 교육부 주최 ‘2025 학생 창업 유망팀 300+’ 행사에 맞춰 참여 학생 및 역대 수료생(알럼나이)을 대상으로 디지털 배지를 발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학생 창업 유망팀 300+’는 교육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생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2

이랜드이츠 더카페, 김포반다비체육센터 내 ‘김포반다비점’ 신규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10일 김포반다비체육센터에 북카페 형식의 새로운 매장 ‘더카페 김포반다비점’을 오픈했다. 김포반다비체육센터는 지난 4월 김포시에서 경기 서부권 최초로 개관한 장애인 체육복지 거점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조성된 체육시설이다. 더

3

비트코퍼레이션, 日 진출…AI로봇커피 1호 매장 설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푸드테크 기업 비트코퍼레이션과 다날 재팬은 일본의 스마트 서비스 운영 기업 힐스톤 재팬과 파트너십을 맺고, AI로봇커피 비트(b;eat) 일본 진출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본은 자동판매기 등 무인서비스가 가장 활성화된 국가로 연간 관련 매출액이 약 5조엔(약 47조원)에 이르고 있다. 비트코퍼레이션은 높은 기술력과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