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25·오크43' 패키지 새단장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15:31: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오크25'와 '일품진로 오크43'의 패키지를 새단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일품진로 오크25'와 '일품진로 오크43'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목통 숙성고에서 오랜 기간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한 고품질 증류식 소주 브랜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라벨, 병뚜껑의 디자인과 색상을 변경했다.

 

▲ <사진=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25'는 가장 숙성이 잘 된 고도수 원액을 사용해 고유의 진한 향과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오크통 원목의 색상을 표현한 베이지 라벨을 적용, 프리미엄 원액의 진정한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일품진로 오크43'은 12년 이상 목통 숙성 원액을 블렌딩해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제품 특유의 고도수 블렌딩 특성을 고려, 블랙 색상의 라벨과 병뚜껑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깊이를 강조했다.

 

리뉴얼 출시된 일품진로 오크43은 7월 3주차, 일품진로 오크25는 7월 5주차부터 순차적으로 생산될 예정이다. 용량, 주질, 가격 등은 기존과 동일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일품진로 오크25와 오크43은 국내 최대 규모 목통 숙성고에서 생산된 목통 숙성 원액을 정교하게 블렌딩해 차원이 다른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더욱 명확히 하고자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혈소판 활성화 장치 활용한 PRP 주사… 무릎 통증·기능 개선 효과 뚜렷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무릎 골관절염(퇴행성 관절염)의 비수술적 치료법으로 주목받는 ‘자가 혈소판 풍부 혈장(PRP) 관절강내 주사’의 효과가 혈소판 활성화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힘찬병원 관절의학연구소는 2025년 1월부터 8월까지 무릎 관절염으로 PRP 주사 치료를 받은 환자 60명(55~65세)을 대상으로 혈소판 활성화 장치 사

2

롯데,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오스트리아서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가 국내 중소기업의 유럽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오스트리아 빈에서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공동으로 주최한다.‘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2016년 대만을 시작으로 독일, 미국, 호주, 베트남

3

한국콜마, 화학기업 바스프와 신규 자외선차단 원료 등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전 세계 최대 화학기업인 바스프(BASF)와 협업해 자외선 흡수 및 반사 기능을 동시에 지닌 자외선차단 원료를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 신규 등록하는 데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원료는 2025년 9월 식약처의 개정고시에 따라 화장품에 적용할 수 있으며, 한국콜마는 이를 기반으로 차세대 자외선차단 기술을 지속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