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네이버 공식 블로그 오픈...고객과 소통 강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5 15:36:48
  • -
  • +
  • 인쇄
블로그 개설 기념 이벤트 25일까지 진행

한양이 15일 공식 네이버블로그 채널 ‘한양 블로그’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 블로그는 기업소식을 전하는 ‘한양소식’과 진행 중인 사업‧시장 정보를 담은 ‘스토리’, 한양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사람’, 수자인 분양단지를 소개한 ‘수자인’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 한양이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양 제공]

 

한양은 블로그를 활용해 기업이미지를 향상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수자인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기존 운영 중인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과 블로그를 연계해 회사 관련 소식을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로그 개설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양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1등(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워치4, 2등(3명)에게는 JBL 블루투스 스피커, 3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2일 발표한다.

한양은 블로그‧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친환경 미래도시 솔라시도와 동북아 LNG 터미널 등 미래사업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수자인 브랜드, 분양단지 등 콘텐츠를 다양화해 구독자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한양 관계자는“고객들이 한양의 다양한 소식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블로그를 추가 개설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 있는 정보전달 콘텐츠와 고객 참여형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