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여주 물류센터 신축공사 수주...500억 규모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1 11:09:01
  • -
  • +
  • 인쇄
2024년 1월 준공 예정

한양은 여주시 가남 물류센터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물류센터는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일원 8000여 평 부지에 지하 2층~지상 4층으로 건립될 예정이다.
 

▲ 한양이 수주한 여주시 물류센터 조감도 [한양 제공]

 

지하에 저온 창고와 지상 상온 창고로 구성되며 전 층에 차량 접안이 가능하다.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10m 이상의 높은 층고로 설계됐다는 게 한양의 설명이다.

총 공사비는 500억 원 규모로 18개월의 공사 기간을 거쳐 오는 2024년 1월 준공 예정이다.

한양에 따르면 해당 물류센터 사업지는 영동‧중부내륙고속도로, 3번 국도 등과 인접하며 3번 국도 도로변에 위치에 가시성이 좋다.

한양 관계자는 "물류센터를 비롯해 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공공기관 공모사업과 도시정비사업‧에너지사업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공격적으로 수주 영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