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문파 창설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2 15:41:49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가 22일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 및 문파 창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2 사전 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는 브랜드 페이지에서 플레이할 캐릭터의 종족, 성별, 캐릭터명을 선점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4개 월드, 총 48개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선점한 캐릭터명은 전 서버에서 중복 없이 유일한 닉네임으로 사용 가능하다.
 

▲ 엔씨소프트 제공

 


블소2는 사전 캐릭터 생성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닉네임 드립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판에 재미있는 닉네임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캐릭터명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는 블소2 이용자 커뮤니티 문파를 창설하거나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문파원을 10명 이상 모집한 문파는 블소2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에 반영된다. 문파에 가입한 이용자는 ‘퍼플 talk’ 기능을 통해 같은 문파원들과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다.


엔씨는 블소2 브랜드 페이지에서 월드맵 ‘수월평원’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월드맵에서 ‘고도시 숲길’, ‘파괴된 수와족 마을’ 등 지역 및 수월평원에 출현하는 보스 몬스터, 균열 컨텐츠 등의 소개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 제공


블소2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기념해 신규 트레일러 ‘만남’ 편을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는 남녀 캐릭터가 등장해 블소2 특유의 아름다운 월드에서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검, 권갑, 활, 기공패 등 주요 무공을 다채롭게 활용하며 박진감 있게 싸우는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블소2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 엔씨소프트 제공


앱 마켓을 통한 사전예약 이용자는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만 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는다.

엔씨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 ‘퍼플(PURPLE)’에서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향후 PC 퍼플과 퍼플 모바일 앱을 사용해 플랫폼의 구애없이 블소2를 플레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