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문파 창설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2 15:41:49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가 22일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 및 문파 창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2 사전 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는 브랜드 페이지에서 플레이할 캐릭터의 종족, 성별, 캐릭터명을 선점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4개 월드, 총 48개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선점한 캐릭터명은 전 서버에서 중복 없이 유일한 닉네임으로 사용 가능하다.
 

▲ 엔씨소프트 제공

 


블소2는 사전 캐릭터 생성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닉네임 드립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판에 재미있는 닉네임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캐릭터명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는 블소2 이용자 커뮤니티 문파를 창설하거나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문파원을 10명 이상 모집한 문파는 블소2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에 반영된다. 문파에 가입한 이용자는 ‘퍼플 talk’ 기능을 통해 같은 문파원들과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다.


엔씨는 블소2 브랜드 페이지에서 월드맵 ‘수월평원’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월드맵에서 ‘고도시 숲길’, ‘파괴된 수와족 마을’ 등 지역 및 수월평원에 출현하는 보스 몬스터, 균열 컨텐츠 등의 소개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 제공


블소2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기념해 신규 트레일러 ‘만남’ 편을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는 남녀 캐릭터가 등장해 블소2 특유의 아름다운 월드에서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검, 권갑, 활, 기공패 등 주요 무공을 다채롭게 활용하며 박진감 있게 싸우는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블소2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 엔씨소프트 제공


앱 마켓을 통한 사전예약 이용자는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만 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는다.

엔씨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 ‘퍼플(PURPLE)’에서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향후 PC 퍼플과 퍼플 모바일 앱을 사용해 플랫폼의 구애없이 블소2를 플레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팀네이버, 엔비디아와 맞손…"대한민국 제조산업 AI 전환 지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팀네이버는 엔비디아와 함께 대한민국 제조 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디지털 혁신을 위해 버티컬 AI(산업 특화 AI)의 산업 현장 적용을 확대하는 등 산업 현장의 AI 전환을 위한 본격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해진 네이버 이사회 의장은 이날 오후 경북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과 젠슨 황(Jens

2

LG전자, 엔비디아와 미래기술 혁신 주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글로벌 AI 인프라기업 엔비디아(NVIDIA)와 협력해 피지컬(Physical)AI, 디지털트윈 등 차세대 기술 혁신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엔비디아의 다양한 AI 플랫폼 생태계에 합류해 로보틱스 기술 역량을 고도화한다. LG전자는 엔비디아가 선보인 범용 휴머노이드 추론모델 ‘아이작 GR00T’를 기반

3

SK, 엔비디아 기반 '제조 AI 클라우드' 구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그룹은 국내 제조업 생태계의 인공지능(AI) 혁신을 위해 엔비디아(NVIDIA)의 GPU(그래픽처리장치)와 제조 AI 플랫폼 ‘옴니버스(Omniverse)’를 활용한 ‘제조 AI 클라우드’를 구축한다고 31일 밝혔다. SK그룹은 이를 제조업 관련 공공기관, 스타트업 등에도 개방해 대한민국 제조업 생태계가 AI 기반으로 생산성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