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울산공장서 2022 새해 첫 일출 생중계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15 16:01:02
  • -
  • +
  • 인쇄
랜선 관람객도 모집 중

SK이노베이션이 2022년 새해 첫날 일출을 공식 유튜브 채널서 생중계한다. 코로나 상황에 일출 명소를 찾아 새해 소망을 빌기 어려운 국민들에게 행복을 전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하루 빨리 모든 국민들의 일상회복 염원을 담아 “일상을 Re-boot!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도약”이란 메시지를 정했다.
 

▲사진 = SK이노베이션 제공

 

SK이노베이션의 주력 사업장인 울산 Complex는 한국서 일출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아울러, 랜선 관람객도 모집한다. 줌으로 참여하는 50명 전원에겐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과 사회적기업에서 만드는 명함지갑, 숄더백, 고급 고래 인형 등의 상품도 제공한다.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에서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새해 첫 일출의 장관은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로 인식될 만큼 소중한 의미를 갖는다”라며 “SK이노베이션은 새해 첫 일출 유튜브 생중계로 임인년 첫 일출을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해 국민 모두가 일상을 회복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도약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