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 ‘알레스버’(ALLESWHER)의 론칭방송에서 큰 호응을 받아 매진기록을 세웠다고 17일 밝혔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2일 삼보화장품의 새로운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알레스버(ALLESWHER) ‘에서 나온 ‘알레스버 비어 바이오 스칼프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이하 알레스버 샴푸)’의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 2만7756개를 모두 판매했다.
![]() |
▲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은 해당 제품의 물량을 더 확보해 20일 오전 7시 25분 앵콜 방송을 편성했다.
알레스버 샴푸는 ‘맥주효모 맥아추출 발효여과물’을 주성분으로 한 탈모증상 완화 샴푸이다. 독일 맥아와 맥주효모를 블랜딩해 발효와 숙성/여과 단계를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원료로 비오틴, 비타민, 단백질 등 영양 성분이 포함돼 있다.
김도연 NS홈쇼핑 TV뷰티트렌드팀 부장은 “천만인구가 넘는 탈모 시장에 확실한 차별화를 위해 프리미엄 원료 독일 판넨슈미트 함부르크사의 ‘맥주효모맥아추출물발효여과물’을 사용한 알레스버 샴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