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백미당, 당산에 ‘베이커리 특화’ 로드숍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2 16:05:0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백미당이 서울 영등포구 당산역 인근에 베이커리 특화 로드숍 ‘당산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당산점은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이어 두 번째 베이커리 특화 매장으로, 로드숍 형태로 운영된다.

 

▲ [사진=백미당]

 

매장은 당산역 인근 디모어타워 1층에 위치해 교통 편의성과 상권 인프라를 고루 갖췄다. 디모어타워는 한강 조망 수영장과 고층 숲 정원 등 특화된 공간 구성으로, 백미당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감성과도 어우러진다. 오피스와 주거가 밀집된 복합 상권에 자리한 만큼 직장인·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기대된다.

 

메뉴 구성도 한층 다양해졌다. 백미당 대표 메뉴인 커피, 아이스크림에 더해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크로아상’ ▲‘유기농 우유로 만든 크림 번’ ▲‘여름 망고 타르트’ 등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비롯해 ▲‘이탈리안 토마토 샌드위치’ ▲‘바질 멜팅치즈 샌드위치’ ▲‘브로콜리 치즈 스프’ 등 총 18종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픈 당일에는 ▲전 메뉴 2만 원 이상 또는 아이스크림 크로아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상시 이벤트로는 ▲오전 11시까지 세트(크로아상+아메리카노)를 6,900원에 제공하는 ‘해피아워’ ▲건물 상주 고객 대상 전 메뉴 10% 할인 또는 커피 사이즈업 혜택 ▲매월 1회 명함 추첨을 통한 아이스크림 크로아상 교환권 증정 등이 마련됐다.

 

 백미당은 지난해 론칭 10주년을 맞아 전 매장 리뉴얼과 함께 주요 상권 중심의 출점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2024년 9월), 전남 LF스퀘어 광양점(2월), 서울 도심공항점(4월), LF스퀘어 양주점 및 커넥트현대 청주점(6월)에 이어 베이커리 특화 1호점인 아이파크몰 용산점도 이달 1일 오픈했다. 또한 오는 8월까지는 스타필드 수원 6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민준연 백미당 총괄 본부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당산 상권에 새롭게 로드숍을 오픈했다”며 “프리미엄 베이커리 중심의 특화 메뉴로 미식 경험을 제안하고,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더욱 넓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자산운용, Kodex ETF 이벤트 6종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Kodex 순자산 90조원 돌파'를 기념해 ETF 투자자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 6종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Kodex의 ETF 맛집 캠페인 시리즈인 '배당맛집 ETF', 'AI맛집 ETF' 등 Kodex ETF를 사랑해 주신 투자자에게 감사함을 돌려드린다는 취지

2

현대차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성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이 지난 3일 서울 영등포구 현대차증권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안현주 WM본부장, 정창욱 경영지원실장, 김정훈 연금사업실장, 이승기 재경실장 및 대학생 서포터즈 12명 등이 참석했다. 지난 7월, 현대차증권은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

3

매드포갈릭, 스타필드마켓 경산점 오픈 기념 25%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매드포갈릭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이 방문 고객들을 위해 혜택을 마련한다. 지난달 문을 연 매드포갈릭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은 20~30대 인구 비중이 높은 지역적 특성과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상권, 여기에 경산지역 첫 매장이라는 특별함까지 더해지며 오픈 직후부터 폭넓은 연령대의 고객 발길이 이어지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