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웰니스 브랜드 '레미' 로켓직구 입점…최대 30% 할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3 16:14: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글로벌 웰니스 브랜드 레미(Lemme)의 로켓직구 입점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로 고객들은 레미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3일 쿠팡에 따르면 레미는 코트니 카다시안 바커(Kourtney Kardashian Barker)가 설립한 과학 기반 비타민·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일상 속에서 기분 좋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특별한 루틴을 제안한다. 완벽한 영양제를 찾기 위해 수년간 고심한 끝에, 코트니는 레미의 전문 의료팀과 함께 임상적으로 검증된 성분과 프리미엄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개발했다.

 

▲ <사진=쿠팡>

 

이번 입점으로 제공되는 13종 제품은 여성 건강, 소화·체중 관리, 스트레스 완화, 피부·모발 케어 등 다양한 건강 니즈를 아우른다. 대표적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퍼(Purr)’ 구미·캡슐, 복부 더부룩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블로트(Debloat)’ 구미·캡슐, 스트레스 완화와 숙면을 돕는 ‘칠(Chill)’ 구미, 식욕 관리와 체중 조절을 지원하는 ‘GLP-1 데일리 캡슐’ 등이 있다. 

 

또한 모발 건강을 돕는 ‘그로우(Grow) 캡슐’, 피부 탄력 개선에 특화된 ‘스무스(Smooth) 캡슐’, 호르몬 밸런스를 돕는 ‘PMS 리퀴드 드롭’ 등도 함께 선보인다. 9월 24일까지 전 제품을 25% 할인 판매하며, 26일에는 와우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에서 ‘레미 퍼 프로바이오틱 구미 60정’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레미 창업자 코트니 카다시안 바커는 “레미는 설립 초기부터 전 세계 고객과의 만남을 목표로 해왔으며, 이번 한국 진출로 세계 진출이 한층 확대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쿠팡은 로켓직구를 통해 글로벌 건강식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와우회원은 무료배송과 30일 무료 반품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고객들이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웰니스 브랜드를 쿠팡에서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2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3

더블티, 슈미트·신용보증기금·서울대기술지주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블티가 슈미트를 앵커 투자자로 하고 신용보증기금과 서울대기술지주가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더블티는 AI(인공지능) 기반 산업안전 사고예방 시스템 ‘헤임달’을 개발한 기업이다. 헤임달은 위치 데이터와 AI 분석으로 사고 발생 가능성을 예측하는 플랫폼으로, 기존 관제 중심 안전시스템과 달리 예방에 초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