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신한 슈퍼SOL로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영예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05 16:16:09
  • -
  • +
  • 인쇄
고객 만족도·편의성 제고로 커뮤니케이션 부문서 본상 거머쥐어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SOL’이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미국 ‘IDEA’와 함께 글로벌 공신력 높은 디자인 공모전으로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디자인 ▲사용자 환경·경험(UI·UX) 등 모두 9개 부문에서 디자인 차별성과 영향력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신한금융그룹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SOL’이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 [사진=신한금융지주]

 

특히 ‘신한 슈퍼SOL’은 은행과 카드·증권·라이프·저축은행 등 5개 그룹사 금융 앱의 주요 기능을 한 곳으로 모아 다양한 금융 거래를 단일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따라서 신한 슈퍼SOL은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는 심사 평가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부문 앱 소프트웨어 최종 본상을 받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2

한솥도시락, ‘돼지고기’ 앞세운 단백질 강화 메뉴로 시장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관련 제품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은 2018년 813억 원 규모에서 2023년 4000억 원 수준으로 성장했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주요 단백질 공급원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기존에는 닭가슴살과

3

무신사 트레이딩,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디키즈 숍인숍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지난 2024년부터 국내에 디키즈를 본격적으로 유통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지 시장에 맞춘 상품 기획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