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숙박 패키지 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13 16:26:36
  • -
  • +
  • 인쇄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대표 김병철)가 막바지 휴가철을 맞아 숙박과 관광을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숙박패키지(조식 패키지, 무주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조식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2인)이 함께 제공된다. 하계시즌인 이달 21일까지는 실버(19평형) 타입 2인 기준 주중 11만 4800원, 주말은 15만 4800원에 이용 가능하며, 8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는 추계 요금이 적용돼 주중 9만 9800원, 주말 12만 98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무주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에 관광곤도라 이용권까지 포함돼 있다.

관광곤도라 대신 파3 골프코스인 그린밸리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도 있다.

8월 21일까지 실버(19평형) 타입 2인 기준 주중 13만 7200원, 주말은 17만 7200원에 이용 가능하며, 8월 22일부터는 주중 12만 2200원, 주말 15만 22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 내 숙박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숙박 고객 중 관광곤도라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설천봉 레스토랑에서 “구천동 생 막걸리”를 증정(객실당 1병)하고, 무주군 내 관광지 또는 전북지역 80여개 주요 관광지의 자유이용권을 최대 8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무주덕유산리조트 숙박 패키지로 한적한 덕유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숲캉스’를 즐기며 편안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2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3

롯데웰푸드, 인천시 어린이 구강 건강 돕는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가 인천광역시교육청, 충치예방연구회와 ‘자일리톨 스마트해빗(SMART HABI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3일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어린이 구강건강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대원 롯데웰푸드 건과마케팅부문장,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이병진 충치예방연구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