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리브 모바일' 광고 600만 조회수 돌파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8-21 16:26:53
  • -
  • +
  • 인쇄
청소년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 자신감 강조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이 케이팝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KB 리브모바일(Liiv M)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리브 마이 라이프(Liiv My Life)'의 조회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KB Liiv M(리브모바일)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Liiv My Life'의 조회 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밝혔다.[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번 광고는 꾸밈 없고 순수한 청춘의 일상을 그려내며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과 자신감을 강조했다. KB국민은행과 SM엔터테이먼트가 공동 기획한 에스파 첫 정규앨범 수록곡 'Live My Life'을 광고 음원으로 활용해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과 리브모바일의 강점 등을 담았다.

 

KB국민은행과 에스파는 광고 영상에 이어 'Live My Life'챌린지 영상을 지난달 20일에 추가로 공개했다. 챌린지 영상은 국내외 팬들이 아티스트의 안무나 동작을 따라하는 것으로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플랫폼에서 자연스럽게 바이럴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에스파와 함께한 KB리브모바일 광고와 음원이 가 큰 관심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요금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리브모바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 ‘골든 카츠 버거’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오는 30일 돈가스를 활용한 신메뉴 ‘골든 카츠 버거’ 2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골든 카츠 버거’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식사 메뉴인 돈가스를 버거에 접목해 개발했다. 돈가스와 같이 바삭하게 튀겨낸 카츠 패티에 단짠 겨자마요 소스와 돈가

2

한국도미노피자,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자녀 위한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가 대한소방공제회관에서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28일 대한소방공제회에서 한국도미노피자 김영훈 대표와 대한소방공제회 이일 이사장이 참석해 5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순직·

3

애경산업, ‘두바이 뷰티 월드’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개최한 '두바이 뷰티 월드' (Dubai Beauty World)에 참가했다. 두바이 뷰티 월드는 아랍에미리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파키스탄, 중국 등 약 164개 국가가 참여하는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의 뷰티 및 웰니스 박람회로 글로벌 뷰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