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김해 '장유자이 더 파크' 본격 분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29 16:32:58
  • -
  • +
  • 인쇄
2024년 3월 입주 예정

GS건설은 29일 경상남도 김해시 신문동에 들어서는 ‘장유자이 더 파크’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장유자이 더 파크는 지하 2층~지상 28층 높이, 7개 동, 전용면적 59~125㎡에 총 58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 '장유자이 더 파크' 투시도 [GS건설 제공]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A 112가구 ▲59㎡B 46가구 ▲78㎡ 24가구 ▲84㎡A 241가구 ▲84㎡B 110가구 ▲84㎡C 52가구 ▲125㎡ 2가구다.

청약 일정은 내달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6일이다.

비규제지역인 김해에서 분양하는 장유자이 더 파크는 전매제한이 없다. 김해시뿐만 아니라 경남·부산·울산에 거주하는 1주택 이상 세대주와 세대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장유자이 더 파크는 장유나들목(IC)과 인접해 있다. 또한 부전과 마산을 연결하는 복선전철 장유역이 개통하게 되면 향후 복선전철을 이용해 장유역에서 부전까지 30분, 창원까지는 27분이 소요될 예정이다.

단지와 약 600m 떨어진 곳에 상업지역이 위치한다. 도보생활권에 롯데마트와 하나로마트를 비롯해 음식점과 병원 등이 있다. 교육시설로는 대청초·중·고와 학원가가 인접하고 김해시립장유도서관 등이 인근에 있다.

단지 앞에 반룡산이 위치하고 산 끝자락으로 김해평야가 이어져 있다. 단지에서 도보 거리에 대청천이 흐르고 이를 따라 산책로 ‘장유누리길’이 이어진다.

또한 장유자이 더 파크 단지 내에는 오픈 커뮤니티 공간 ‘엘리시안가든’과 단지 진입구간에 위치한 ‘웰컴블루카펫’, ‘카페포레스트’ 등 주민시설이 조성돼 있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입지에 편리한 인프라까지 갖춘 만큼 장유자이 더 파크가 지역 내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유자이 더 파크의 견본주택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입주는 오는 2024년 3월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