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제철 울릉도 호박으로 만든 '오즈키친 울릉도호박죽'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16:38:3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뚜기가 제철 울릉도산 늙은 호박을 활용해 깔끔하고 풍부한 맛의 '오즈키친 울릉도 호박죽'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고물가 시대에 접어들며 지난해 간편식 시장 규모 6조5300억원 규모로 2017년에 비해 약 두 배 성장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힘입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죽 제품도 시장에서 인기다. 특히, 호박죽은 일반식 등을 대체할 수 있고 달달한 간식으로서 전연령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사진=오뚜기>

 

이번에 오뚜기가 출시한 ‘오즈키친 울릉도호박죽’은 울릉도 특산품인 늙은 호박을 재료로 한 프리미엄 파우치죽이다. 울릉도 늙은호박은 습한 기후, 비옥한 토양 및 해풍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당도가 높아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더욱이 가을에 재배한 제철 늙은 호박은 최상의 풍미를 자랑하며, 이를 재료로 한 겨울의 호박죽은 지역 최고 인기 음식으로 꼽히기도 한다.

 

이번 제품은 울릉도산 늙은 호박을 57% 함유하는 등 타사 대비 높은 원료 함량으로 울릉도 호박만 특유의 단맛과 고소함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뚜기의 ‘오즈키친 울릉도호박죽’은 9월 30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런칭되어 한정 수량 판매 중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동절기 인기 메뉴인 호박죽을 간편하게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제철을 맞은 울릉도 특산품인 늙은 호박의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호박죽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특색 있고 차별화된 원료를 활용한 파우치죽 라인을 강화하여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추석 연휴 맞아 개인 환전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가을엔 ONE하면 미리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4일까지 올해 처음으로 i-ONE Bank(개인) 내 ‘ONE할 때 환전’ 서비스를 통해 주요 통화(USD, JPY, EUR)를 환전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업은행은

2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10월 22일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초대형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이 오는 10월 22일 정식 출시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오후 8시 30분부터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 ‘아키팩트’를 통해 아키텍트의 정식 출시일을 공개하고, 게임의 지향점과 핵심 요소, 차별점, 향후 운영 방향성도 함께 소개했다.개발사 박번진

3

우리은행, ‘청년 금융교육’ 지방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이 청년들을 위한 금융교육을 지방으로 본격 확대한다.우리은행은 지난 17일 호서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재학생 100여 명을 대상으로 대표 금융교육 프로그램인 ‘청년 WON MORE 금융닥터’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청년 WON MORE 금융닥터’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을 위한 우리은행의 맞춤형 금융교육 프로그램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