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iD STATION 카드' 2종 출시...주유할인 혜택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2 16:44:12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삼성카드가 SK에너지 및 GS칼텍스와 협업해 '삼성 iD STATION 카드(SK에너지)' 및 '삼성 iD STATION 카드(GS칼텍스)'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 삼성카드]

 

이 카드는 주유비 할인과 함께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에너지와 GS칼텍스 주유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유 할인 한도는 월 최대 3만5000원이며,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 정유사별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SK에너지 제휴 카드는 스피드메이트 차량점검 서비스와 함께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연 2회 누릴 수 있다. 차량 안전점검과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도 무료로 각각 연 1회씩 제공한다.

 

GS칼텍스 제휴 카드는 GS&POINT 자동 적립 혜택이 있다. 별도의 포인트카드를 제시하는 번거로움 없이 GS&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POINT는 GS칼텍스 및 오토오아시스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포인트로 GS25와 GS THE FRESH, GS SHOP 등 GS&POINT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주유 서비스 이용 고객들의 소비 데이터를 바탕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자주 이용하는 통신 및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5% 할인 혜택을 준다. 영역별로 각각 월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유가 시대에 생활비를 아낄 수 있도록 월 최대 3만5000원의 주유 할인과 고객들이 선호하는 일상 영역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4800억 원대 유조선 수주…에너지 운송 '큰손' 위상 재확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오세아니아 국적인 특정 회사와 대규모 선박 공급 계약을 체결해 글로벌 에너지 운송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2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HD현대중공업은 오세아니아 소재 선사와 총 4816억원 규모의 원유운반선 등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15만7000DWT급 원유운반선

2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감사 캠페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1000일 기념 이용자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서비스 1000일을 맞아 ‘스물한 번째 까마귀 서신’을 통해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편지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해당 편지를 통해 강화 시도 중 파괴된 장비를 복구해주는 ‘클레멘스의 쿠폰’이

3

MLB키즈, 26SS ‘바시티 컬렉션’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MLB키즈가 2026년 봄·여름(26SS) 시즌을 맞아 ‘바시티 컬렉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RC카와 드론을 즐기는 자유로운 등굣길부터 무대 위 K-POP 스타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링까지, 일상과 스포트라이트를 오가는 아이들의 다양한 모습을 바시티 스타일로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의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