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TV광고 런칭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1 16:47:44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DB손해보험이 2025년 신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사진= DB손해보험]

 

이번 광고는 ‘자동차보험 만기라면 DB다이렉트 만날 기회’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고객이 DB다이렉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8일 론칭된 ‘가격 인하’ 편에서는 4년 연속 보험료 인하라는 핵심 메시지를 내세워 가격 고민이 많은 자동차보험 만기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시한다. 이날부터 안전운전과 걸음 수 특약 할인이 포함된 ‘가격 특약’편이 추가로 공개되며, 연중 상품과 서비스 혜택을 소개하는 광고가 순차적으로 방영될 계획이다.

 

올해로 DB손해보험과 8년째 함께하고 있는 모델인 배우 임윤아가 이번 광고에도 참여했다.

 

신규 광고는 케이블TV 주요 채널과 유튜브, OTT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보험료 계산만 해도 아메리카노 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연중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공무원 필수 자격, 사회복지사 2급 과정, 12월 10일까지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오는 12월 10일(수)까지 국가공인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의 2026학년도 1학기 1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2026년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 사회복지사들에게 최단기간 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로, 모집 마감 다음날인 11일(목)부터 수업을 개강한다. 사회

2

한국항공보안학회 추계학술대회…‘공항 보안’·‘항공사 보안’각 세션 열띤 발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추계학술대회가 5일 13시부터 국립항공박물관 대강당과 2층 세미나실에서 “ICT 환경변화에 따른 항공보안 위협 및 대응”를 주제로 약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용강 한서대 교수 사회로 진행된 제1부 개회식에서는 김용원 학술대회 추진위원장의 추진보고와 소대섭 회장

3

아웃백,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콩순이’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아웃백과 유튜브 구독자 수 584만 명에 달하는 인기 캐릭터 ‘콩순이’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