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타운포유, 부산에 3호점 오픈…지역 팬들과의 접점 확대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6 17:09:23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부산에 국내 3호점을 오픈하며 K팝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부산 커넥트현대에서 프리오픈을 진행한 케이타운포유 부산점은 코엑스점과 인사점에 이어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자리 잡았다. 케이타운포유는 이번 확장을 통해 서울에 집중됐던 K팝 문화가 지역으로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부산점을 방문한 팬들은 앨범, 굿즈, 포토카드 등 다양한 K팝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팬사인회 같은 특별한 행사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케이타운포유는 전 세계 243개 지역으로 K팝 상품을 직배송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부산점 개점을 계기로 국내외 팬들의 접근성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오는 9일 정식 오픈을 앞둔 가운데, 케이타운포유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케이타운포유는 "지방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K팝 문화를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건희 특검, 한문혁 검사 파견 해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수사를 이끈 한문혁 부장검사가 김 여사의 계좌 관리인으로 알려진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와 만난 정황이 드러나 업무에서 배제됐다. 김건희 특검팀은 26일 공지를 통해 “파견근무 중이던 한문혁 부장검사가 수사를 계속하기 어렵다고 판단된 사실관계가 확인됐다”며 “지난 23일 자로 검찰에 파

2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11월 상시교육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전국 14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1월 상시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변화하는 돈의 가치’라는 주제로 학생들은 수요·공급 변화에 따른 물건 가격의 변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소비자물가지수 등에 대해 학습할 예정이다.본 교육은 총 14개 지역[서울(본부), 서울(강남), 강원, 경기,

3

LG전자, ‘Future 2030 서밋’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는 6G, AI, 양자, 우주산업 등 미래 핵심기술 분야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 주도권 선점을 위한 논의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과 함께 ‘Future 2030 서밋’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