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타운포유, 부산에 3호점 오픈…지역 팬들과의 접점 확대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6 17:09:23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부산에 국내 3호점을 오픈하며 K팝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부산 커넥트현대에서 프리오픈을 진행한 케이타운포유 부산점은 코엑스점과 인사점에 이어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자리 잡았다. 케이타운포유는 이번 확장을 통해 서울에 집중됐던 K팝 문화가 지역으로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부산점을 방문한 팬들은 앨범, 굿즈, 포토카드 등 다양한 K팝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팬사인회 같은 특별한 행사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케이타운포유는 전 세계 243개 지역으로 K팝 상품을 직배송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부산점 개점을 계기로 국내외 팬들의 접근성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오는 9일 정식 오픈을 앞둔 가운데, 케이타운포유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케이타운포유는 "지방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K팝 문화를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관광통역안내사협회, 2025년 신입실무교육 성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관광통역안내사협회(KOTGA, 이하 협회)는 지난 30일 ‘2025년 관광통역안내사 신입실무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12월 23일부터 30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으며, 온라인 이론교육과 권역별 현장교육을 병행하는 실무 중심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온라인 이론교육은 관광통역안내 실무 기본과정,

2

LG유플러스, 올해 사회공헌 기금 임원 68명 참여…누적액 3억5000만원 돌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9년째 이어져 온 임원 참여 사회공헌 기금의 누적액이 3억5000만원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상무 이상의 전 임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나눔 활동은 매월 일정 금액을 급여에서 공제해 기금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017년부터 이어져 현재까지 누적 참여 인원은 600명에 달한다.

3

"새해부터 체감 혜택 쏟아진다"…SKT, 2026년 신년 T멤버십 대규모 프로모션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2026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대규모 T멤버십 신년 혜택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신년 한정 T멤버십 신규 가입 혜택을 비롯해 T day, 0 day 등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새해 첫 달부터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