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타운포유, 부산에 3호점 오픈…지역 팬들과의 접점 확대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6 17:09:23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부산에 국내 3호점을 오픈하며 K팝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부산 커넥트현대에서 프리오픈을 진행한 케이타운포유 부산점은 코엑스점과 인사점에 이어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자리 잡았다. 케이타운포유는 이번 확장을 통해 서울에 집중됐던 K팝 문화가 지역으로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부산점을 방문한 팬들은 앨범, 굿즈, 포토카드 등 다양한 K팝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팬사인회 같은 특별한 행사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케이타운포유는 전 세계 243개 지역으로 K팝 상품을 직배송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부산점 개점을 계기로 국내외 팬들의 접근성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오는 9일 정식 오픈을 앞둔 가운데, 케이타운포유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케이타운포유는 "지방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K팝 문화를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쁜 일상에 단백질 한 팩”…청정원, ‘고소한 훈제메추리알’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청정원은 ‘고소한 훈제메추리알’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간식 선택 기준도 변화하고 있다. 단순한 맛을 넘어 영양 성분까지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자, 식품업계는 고단백·저당 제품을 중심으로 간편 간식 라인업을 확대하는 추세다. 청정원 역시 이러한 흐름에 맞춰 바쁜 일상에서도 손

2

‘P2W 피로감·AI 확산·규제 리스크’…2025년 게임업계, ‘체질 전환’ 이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25년 국내 게임업계는 성장 정체와 이용자 피로 누적 속에서 기존 사업 모델의 한계를 드러내며 대대적인 체질 전환을 모색한 한 해로 평가된다. 31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올 한해 게임업계는 과도한 확률형 아이템 중심의 수익 구조(P2W)에 대한 반감, AI 기술 확산, 라이브 서비스 리스크 관리 등 업계 전반의 전략 수정으로

3

서울디지털대 스포츠학과, 전문 인력 양성 프로젝트 추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스포츠학과가 ‘Move Better! 스포츠재활 및 운동치료 전문가 양성 프로젝트’를 2026학년도부터 본격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포츠재활 및 운동치료 전문가 양성 프로젝트는 초고령화 사회를 맞이하여 스포츠재활과 기능성 트레이닝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는 시점에서 운동손상예방, 운동처방 및 치료, 재활운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