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5년 연속 '뉴욕페스티벌 국가브랜드대상' 1위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3 17:08:34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DB손해보험이 2025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The 2025 NFY K-NBA) 손해보험 부문에서 5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 DB손해보험 정종표 사장(오른쪽)이 손해보험 부문 1위를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DB손해보험]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세계적인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고객만족도, 국제 경쟁력 등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를 측정하고, 종합 평가를 통해 수여된다.

 

DB손보는 지속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과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높은 평가를 받으며, 5년 연속 손해보험 부문 1위에 올랐다. DB손보는 고객과의 약속을 핵심 가치로 삼아 보험회사로서 일관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기반의 맞춤형 보험 서비스와 인공지능(AI)·빅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적인 고객 지원, ESG 경영 강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종표 DB손보 사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 경영과 지속적인 혁신의 노력을 실천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차별화된 보험 서비스와 혁신적인 설루션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손보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보증권, 취약계층 아동 '드림이 홈케어링'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드림이 홈케어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이 홈케어링'은 지난해 시작으로 여섯 번째를 맞은 임직원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이다.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쾌적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활동은 사단법인 &

2

대신증권, 개인 고객 대상 '국내주식 옮기기' 이벤트 시즌2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신증권은 다른 증권사 계좌로 보유 중인 주식을 대신증권 계좌로 옮겨 거래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 지원금을 지급하는 ‘국내주식 옮기기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대신증권 계좌로 국내 주식을 옮기고 1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이 대상이다. 순입고 금액에 따라 △1000만원

3

하나카드, 추석 연휴 고객 혜택 강화…최대 50% 할인·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카드(대표 성영수)가 추석 연휴를 맞아 ‘하나카드 가을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형마트 선물세트 할인, 온라인 쇼핑 혜택, 국내 여행·레저 할인, 전통시장 활성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한자리에서 제공한다.먼저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하나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하면 10하나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