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점령전' 프리 시즌2 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01 17:15:07
  • -
  • +
  • 인쇄
9월 1일부터 4주간 진행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점령전' 두 번째 프리 시즌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검은사막 '점령전'은 길드 단위로 전리품을 두고 영지를 차지하기 위해 겨루는 대규모 유저 간 대결(PvP) 콘텐츠다.
 

▲ 펄어비스가 1일부터 검은사막 '점령전' 두 번째 프리 시즌을 시작한다 [펄어비스 제공]

 

수백 명이 동시에 참여 가능한 대규모 전장으로 신기전, 화염차를 비롯해 공성탑 등 점령전에 특화된 다양한 공성병기도 활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점령전 프리 시즌'은 1일부터 시작해 4주간 진행한다. 앞서 진행한 '프리 시즌'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영지 해방 개념을 승점제 방식으로 개편했다.

길드별 지휘소와 야전 사령부의 남은 내구도, 남아 있는 부속 건물, 총 처치, 사망 횟수에 따라 획득한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한다.

1위 길드가 성을 차지하며 보상을 확대해 점령전 참여 길드는 ▲영예로운 전장의 금괴 ▲고대 정령의 가루 ▲크론석 ▲찬란한 명예로운 훈장 등을 받을 수 있다.

대양 콘텐츠 중 하나인 물물교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물물교환 정보창'에 필터 기능을 적용해 이용자는 단계별 교역 정보를 세부적으로 구분해 확인할 수 있다.

가을을 맞아 '천고마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15일까지 조련 경험치와 탑승물 경험치를 50%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조련시킨 말을 황실 납품 시 받을 수 있는 '망념의 꽃'을 기존보다 더욱 많이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