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외화통장 모바일 채널 가입 법인 확대기념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0-01 17:28:28
  • -
  • +
  • 인쇄
기업 전용 모바일 앱 쏠비즈에서 법인도 외화통장 가입 가능
주거래 수출입 외화통장 신규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1만원 등 제공

신한은행이 기업 전용 모바일 앱 쏠비즈에서 법인도 외화통장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를 시행한다. 송금 방식 수출입 거래를 하는 개인사업자와 법인고객은 이벤트를 통해 수수료 절감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외화통장 모바일 채널 가입 대상을 법인까지 확대한 기념으로 대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외화통장 모바일 채널 가입 대상을 법인까지 확대한 기념으로 대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신한 주거래 수출입 외화통장’을 최초 신규한 개인사업자와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채널(개인사업자는 쏠과 쏠비즈, 법인사업자는 쏠비즈)과 영업점에서 신규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통장을 신규한 고객이 입출금 합산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의 원화 환전 거래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 주거래 수출입 외화통장’은 가입 후 최초 3개월이 되는 달의 15일까지 미화 100불 이상의 수출입 관련 해외송금을 받을 때와 보낼 때 모두 각각 월 3회 면제하고 이후엔 최근 3개월 평균잔액에 따라 최대 3회까지 추가 면제해주는 상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영업점뿐만 아니라 쏠과 쏠비즈에서도 가입이 가능하고 법인까지 대상이 확대 된 만큼 송금 방식 수출입 거래를 하는 개인사업자와 법인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통장 가입하고 수수료 절감 혜택까지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외국인 근로자에 '전세자금 대출' 지원…조선업계 최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은 조선 업계 최초로 외국인 근로자 정착을 위해 전세자금 대출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협력해 이날부터 국내 정주를 희망하는 외국인 근로자(E-7)를 대상으로 지원에 나선다. 희망자는 BNK경남은행에서 최소 2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시중보다 다소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을 빌릴 수 있다. 이는 조

2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3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