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월드 플리퍼’ 글로벌 사전예약 100만 돌파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5 17:29:33
  • -
  • +
  • 인쇄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사이게임즈가 자회사 시테일과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의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3분기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둔 이 게임은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게임으로 ▲도트 그래픽 바탕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과 스킬 시스템 ▲다채로운 스토리 이벤트 등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 모바일 신작 월드 플리퍼 글로벌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 [카카오게임즈 제공]


월드 플리퍼의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된다. 국내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판 월드 플리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달성으로 인게임 재화인 '성도석' 2500개와 ‘★4[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양대 마켓 사전 등록 시 ‘★4 이상 캐릭터 확정 티켓’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및 ‘월드 플리퍼 공식 굿즈’ 등 푸짐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공식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에서는 회원 수 목표 달성 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도석’, ‘스태미나 회복약’ 등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로이킴, 윤선우x김가은과 완성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사랑의 순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배우 윤선우, 김가은 커플의 프러포즈 기획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며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그는 자신의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의 메시지와 완벽히 맞닿은 기획을 통해 음악과 현실 로맨스를 잇는 영화 같은 순간을 완성했다.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지난 1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

2

'박장대소' 장혁, 女승려들 요청한 의문의 '콜' 수행 중 팬미팅 한 사연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박장대소’ 박준형과 장혁이 인사동에서 자신의 팬들을 만나 ‘콜’ 수행을 함께하며 유쾌한 케미를 발산한다. 5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2회에서는 서울 인사동에 뜬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여성 승려들의 ‘콜’을 받고 직접 길거리 캐스팅(?)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3

GS리테일, 2년연속 동반성장 ‘최우수’ 등급 영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2024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유통 대기업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으며, 상생경영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동반성장위원회가 지난 10월 31일 발표한 평가 결과에 따르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우수’, 홈쇼핑 GS샵은 ‘우수’ 등급을 각각 획득했다. GS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