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출시 4일 만에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8-17 16:06:49
  • -
  • +
  • 인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에 골프 게임 접목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이하 누구나골프)’의 사전 예약자 수가 나흘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3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모바일 신작이다.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세계 각지의 골프 코스를 공략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출시 4일 만에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 제공]

 

누구나골프는 지난 10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 뒤 하루 만에 50만 명이 참여하고, 사흘 뒤인 13일에는 100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누구나골프의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굿 퍼팅 네오’ 캐릭터 등을 지급한다. 또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희귀 등급 캐릭터 ‘싱글 골퍼 라이언’과 인게임 재화를 추가로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사전 예약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애플워치 SE’, 문화상품권과 한정판 ‘또앙이와 함께 프렌즈샷’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