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디자인밀’ 통합 론칭…생활주기 맞춤 D2C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4 17:34:11
  • -
  • +
  • 인쇄
정기구독‧일일배송 방식 주문 가능

풀무원식품은 베이비밀, 요즘은이런식, 풀스케어, 잇슬림, 당뇨케어밀플랜 5개 부문을 합쳐 개인 맞춤형 식단 사업 ‘디자인밀’ 브랜드와 통합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자인밀은 고객 생애주기별 영양기준과 생활주기별 건강 정보 기반으로 식사를 맞춤 디자인한다는 전략의 식품 다이렉트 투 커스토머(D2C) 신사업이다.
 

▲ 풀무원의 '디자인 밀' 메뉴 이미지 [풀무원 제공]

 

풀무원식품의 맞춤형 영양설계 전략에 따라 ▲이유식, 유아식 등 영유아‧키즈 맞춤식 ▲청소년‧성인용 영양균형식 ▲고령친화식 ▲칼로리 조절식 ▲질환관리식으로 구성한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디자인밀 통합몰에서 주문 가능하며 제품은 정기구독과 일일배송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요일과 기간에 모닝스텝과 택배를 통해 매일 새벽 냉장 상태로 배송된다. 1회 1끼니는 6900원에서 1만 2000원까지의 가격으로 구성돼 있다.

풀무원은 디자인밀 통합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모든 회원에게 5만 원 이상 구매 시 7% 할인되는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5만 원 이상 구매한 전원에게는 풀무원 보냉가방, 뽀로로 용기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밸런스 도시락, 스무스 한끼밀, 풀스케어 영양간식 등 제품들도 최대 50%까지 할인한 특가로 운영된다.

남정민 풀무원식품 FI사업부장은 “앞으로도 디지털 기반의 맞춤형 식단관리 플랫폼을 발전시켜 성장하는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퓨처엠, ESS 시장 대응 위해 LFP 양극재 공장 건설 추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급증하는 ESS(에너지 저장장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FP(리튬·인산·철) 양극재 공장을 건설한다고 16일 밝혔다. 양극재는 최종 제품인 배터리의 용량·출력·수명·안전성의 역할을 하는 핵심 소재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포항 영일만4일반산업단지에 LFP 양극재 전용 공장을 짓는 안건을 승인했

2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3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