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전지현 출연 ‘치퐁당 후라이드’ TV광고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0 17:42:28
  • -
  • +
  • 인쇄
전지현의 올해 첫 bhc치킨 CF

bhc치킨은 전속모델 배우 전지현이 출연하는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TV 광고를 지난 9일부터 송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광고는 전지현의 색다른 매력을 살려 소비자에게 제품 특성을 재미있게 표현했다는 게 bhc치킨의 설명이다.
 

▲ ‘치퐁당 후라이드’ TV CF 이미지 [bhc치킨 제공]

 

광고 속 전지현은 배경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제품 특징인 마늘‧새우 향 첨가 플레이크를 활용해 치킨을 먹는 다양한 방법을 보여준다. 치퐁당 후라이드는 튀긴 치킨 위에 마늘‧새우 향 플레이크를 곁들여 만든 메뉴다.

bhc치킨은 이번 TV 광고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치퐁당 후라이드의 특성‧장점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협업‧캐릭터 마케팅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해 기존 뿌링클을 넘는 브랜드 상품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bhc치킨 전속모델 9년 차를 맞는 전지현의 올해 첫 CF”라며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전지현의 진솔한 매력이 제품의 가치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우리 생계비계좌’ 출시…압류 걱정 無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채무자와 그 가족들의 기본적인 생계유지를 돕고 최소한의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 생계비계좌’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우리 생계비계좌’는 민사집행법에 근거해, 법적 압류 절차로부터 예금주를 보호하기 위해 전 금융기관이 공동으로 출시한 상품이다. 전 금융기관을 통틀어 1인당 1계좌만 개설할 수

2

넵튠, '알버스’에 투자…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사업 박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넵튠은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개발사 알버스에 투자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투자로 넵튠은 알버스의 지분 9.1%를 확보하게 됐다. 2020년 설립된 알버스는 하이브리드 캐주얼 장르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축적해온 모바일 게임 개발사다. 하이브리드 캐주얼은 직관적이고 가벼운 게임성에 점진적인 성장 시스템을 결합시켜 이용자

3

IBK기업銀, GS리테일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달 30일 GS리테일과 ‘상호협력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플랫폼 홍보 사회 공헌 기부활동 상호 협력 사업발굴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기업은행은 이번 협약을 기념해 2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연 최고 8.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