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한우 전문점 ‘창고43’, 직영매장 ‘판교점’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7 11:43:17
  • -
  • +
  • 인쇄
28~29일 메뉴 할인 이벤트 진행

bhc가 운영하는 한우 전문점 ‘창고43’은 오는 28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 올해 첫 직영매장인 판교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창고43 판교점’은 총면적 약 680㎡(약 206평)에 228석 규모의 매장이다. 수도권 지역 두 번째 매장이자 전국 20번째 직영점이다.
 

▲ 창고43 판교점 외관 [사진=bhc 제공]

 

매장은 목재와 금속 소재를 조화시킨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또한 독립적인 룸 18개를 별도 배치했다. 신분당선 판교역 사거리에 위치하며 인근에 판교테크노밸리가 있다.

bhc는 창고43 판교점이 다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2030세대 직장인이 많아 한우 소비층을 젊은 세대로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판교점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점심 메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은 창고43의 인기 점심 메뉴인 왕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이다. 오는 28~29일 이틀에 걸쳐 각각 100개에 한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고병환 bhc 직영사업본부 이사는 “판교점을 지역 명소로 육성하는 것은 물론 우리 한우의 참맛을 알리는 전초기지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