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액터스, ㈜미주인터내셔널과 뷰티 시장 공략 강화...업무 협약 체결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1 17:42:02
  • -
  • +
  • 인쇄
시니어 모델 뷰티 시장 진출 확대
▲제이액터스는 미주인터내셔널과 화장품 브랜드 홍보 마케팅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제이액터스는 ㈜미주인터내셔널과 화장품 브랜드 홍보 마케팅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뷰티 시장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시니어를 위한 뷰티 콘텐츠 제작, 뷰티제품 홍보 및 모델 활동 지원, 공동 마케팅 및 행사 협력 등을 공동 추진하며, 시니어를 위한 뷰티산업 협력과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미주인터내셔널의 뷰티 제품 카라오는 제이액터스의 플랫폼을 통해 온오프 라인에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양사는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혁신적인 서비스와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제이액터스 정경훈 대표는 "이번 협약은 뷰티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주인터내셔널의 박정원대표는 "제이액터스와의 협력을 통해 뷰티 산업에서 연령의 경계를 허물고 보다 다양한 연령층이 활약할수 있도록 새로운 변화의 시대에 맞춰 양사간 성장 이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액터스는 시니어모델을 전문으로 교육 및 활동시키는 엔터테인먼트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패션시장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낸 국내 최대의 모델 콘텐츠를 보유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그룹, "재무구조개선 차질 없이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이 공정거래위원회의 롯데렌탈과 SK렌터카 간 기업결합 심사 결과에 대해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26일 롯데그룹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심사 취지를 존중한다”며 “향후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와의 협의를 통해 공정위가 우려하는 시장 지배력 강화 문제를 해소할 수 있는 추가 제안 가능성 등 다양한 방안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

누적 판매 250만 수면음료 ‘슬리핑보틀’, 글로벌 수면 시장 저변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수면음료 브랜드 슬리핑보틀이 2025년 12월 기준 누적 판매량 250만 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누적 판매 200만 병 돌파 이후 약 6개월 만에 이뤄진 것으로, 헬스&뷰티 스토어, 편의점, 온라인 플랫폼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 접근성을 꾸준히 확대해 온 전략이 수면 음료 시장 내에서 의미 있는 성과

3

NS홈쇼핑, 협력사 동반성장 행사 ‘Yes NS 파트너스 데이 2026’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지난 22일 더블트리바이힐튼서울 판교에서 협력사 임직원을 초청해 ‘Yes NS 파트너스 데이 2026’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운영해 온 협력사 동반성장 프로그램 ‘상생포럼’을 리브랜딩한 행사로, 협력사의 성장 전 과정에 NS홈쇼핑이 동반자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행사명을 ‘Yes NS Par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