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증권 국내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17:54:25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나무증권에서 국내주식 대체입고 이벤트 '나무로 주식 옮기고, 국내주식 새로고침 시작!'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나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타사 보유 국내주식을 나무 계좌로 옮기고 일정 금액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잔고는 다음달 31일까지 유지해야 하며, 오는 6월 26일 투자지원금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나무증권 앱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NH투자증권 나무 계좌로 입고하고, 일정 거래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자료=NH투자증권]

 

순입금액에 따라 △1000만원 이상에 1만원 △5000만원 이상에 3만원 △1억원 이상에 5만원 △5억원 이상에 15만원 △10억원 이상에 3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최소 거래조건은 1000만원 이상이다. 1억원 이상 거래시 더 많은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나무증권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훈 NH투자증권 디지털사업부대표는 "최근 미국 관세 정책 등 불안정한 투자환경 속에서 안전성과 혜택을 모두 잡은 투자 플랫폼이 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더 많은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거래 경험과 함께 실질적인 투자 혜택까지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따.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써티, 교육부 주최 '2025 학생 창업 유망팀 300+'에 디지털 배지 발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내 손안의 디지털 배지 서비스, ‘써티(Certi)’가 교육부 주최 ‘2025 학생 창업 유망팀 300+’ 행사에 맞춰 참여 학생 및 역대 수료생(알럼나이)을 대상으로 디지털 배지를 발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학생 창업 유망팀 300+’는 교육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생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2

이랜드이츠 더카페, 김포반다비체육센터 내 ‘김포반다비점’ 신규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10일 김포반다비체육센터에 북카페 형식의 새로운 매장 ‘더카페 김포반다비점’을 오픈했다. 김포반다비체육센터는 지난 4월 김포시에서 경기 서부권 최초로 개관한 장애인 체육복지 거점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조성된 체육시설이다. 더

3

비트코퍼레이션, 日 진출…AI로봇커피 1호 매장 설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푸드테크 기업 비트코퍼레이션과 다날 재팬은 일본의 스마트 서비스 운영 기업 힐스톤 재팬과 파트너십을 맺고, AI로봇커피 비트(b;eat) 일본 진출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본은 자동판매기 등 무인서비스가 가장 활성화된 국가로 연간 관련 매출액이 약 5조엔(약 47조원)에 이르고 있다. 비트코퍼레이션은 높은 기술력과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