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다이렉트 신규고객 해외주식 90일간 수수료 면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5-18 17:56:50
  • -
  • +
  • 인쇄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까지 온라인 거래수수료 0%, 환전수수료 0원
91일부터 평생 온라인 거래수수료 0.07%, 환전수수료 1원
▲ 미래에셋증권 센터원 빌딩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미래에셋증권은 5월17일부터 6월 29일까지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제로 시대를 열다”라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어느때 보다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미래에셋증권 다이렉트 거래 고객들의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준비한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와 환전수수료 혜택이 다소 파격적인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에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 고객이거나 주식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다이렉트 비대면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별도의 신청없이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까지 해외주식(미국, 중국, 홍콩, 일본에 한함) 온라인 거래수수료 0%(국가별 제세금 별도), 1달러당 환전수수료 0원을 적용 받는다. 또한, 91일부터는 평생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07%(국가별 제세금 별도)와 1달러당 환전수수료 1원을 적용 받게 된다. (환전 혜택은 USD와 원화간 환전시에만 적용)
 

더불어 미래에셋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렉트 계좌 보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타사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와 다이렉트 해외주식 거래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사에 해외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 다이렉트 계좌로 해외주식을 옮겨 1백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매매하고 잔고 유지 조건을 충족할 경우 입고 금액에 따라 구간별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1주를 옮겨 1백만원 이상 거래, 잔고를 유지 시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이 1잔 증정되며 입고금액 구간을 따져 최대 현금 1천만원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
 

다이렉트 해외주식 거래킹 이벤트는 매주 해외주식 1백만원 이상 거래고객 300명을 추첨해 GS25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30억원 이상 거래고객 전원에게는 현금 리워드 1백만원을 증정한다.
 

리워드 지급형 이벤트의 경우는 이벤트별 참여신청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모바일 어플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 권오만 디지털Biz본부장은 “미래에셋증권은 해외주식 실시간 무료 시세 제공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해외주식 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지는 관심도를 빠르게 반영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고객들의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서비스와 혜택을 발빠르게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