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07 17:58:55
  • -
  • +
  • 인쇄
신규 펫, 시즌 패션 아이템, 신규 음원 등 추가
이벤트 통해 캡슐머신-펫, 행운석 등 풍성한 아이템 증정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귀요미 카푸’, 신규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귀요미 카푸’는 신축년을 맞아 귀여운 젓소 의상을 입은 소년의 외형을 한 펫으로 1월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신규 펫은 캡슐머신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4일까지 획득 시 쑥쑥 영양제 및 카푸백팩 아이템을 함께 제공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양털데님 자켓, 롱 오버 코트, 트레킹 슈즈 등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다양한 겨울맞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다음달 4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열고 미션에 따라 마법걸기 캔디, 행운석, 캡슐머신-펫, 캔디 주머니, 행운의머핀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캡슐머신-펫 아이템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캡슐머신-펫 조각 30개를 모으면 캡슐머신-펫 1개를 지급한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