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설 대체공휴일 정상 진료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5 18:37:34
  • -
  • +
  • 인쇄
▲ 아이디병원 신사옥 전경

 

[메가경제=이준 기자] 아이디병원이 대체공휴일로 지정된 1월 27일에도 정상진료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아이디병원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대체공휴일인 오는 27일에도 정상진료를 하기로 했다. 진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이번 설 연휴는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다. 25일(오전 10시~오후 4시)과 27일(오전 10시~오후 7시)은 정상진료하며, 일요일인 26일과 오는 28일에는 수술만 진행한다. 29일과 30일은 휴진하기로 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대체공휴일 정상진료로 휴일에만 병원을 찾을 수밖에 없는 직장인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정상진료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아이디병원은 설 연휴에도 눈, 코, 윤곽, 가슴 등 각 분야별 특화된 성형외과 전문의와 구강악안면외과, 이비인후과, 치아교정과, 마취통증과 등 전문의와의 협진 시스템을 통해 원스톱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