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고함량 DHA 오메가-3 ‘파이코메가’ NS홈쇼핑서 첫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3 19:12:4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신신제약이 23일 NS홈쇼핑을 통해 DHA 함량 98%의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파이코메가’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신신제약의 철학과 노하우를 담아낸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에서 출시하는 첫 번째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이다.
 

▲ 신신HL 프리미엄 오메가-3 ‘파이코메가’ [사진=신신제약 제공]


파이코메가(Phycomega)는 바다 생명의 원천인 해조 또는 조류를 뜻하는 접두어 파이코(Phyco-)와 필수 지방산 오메가-3의 합성어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활용해 DHA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전세계 20~30만 종의 미세조류 중 DHA 함유량이 특히 높은 미세조류 스키조키트리움(Schizochytrium)을 특허 받은 기술로 배양해 제품 내 DHA 비율이 98%에 달한다.

DHA는 뇌와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콜레스테롤의 생성 및 혈장 속 중성 지방을 저하시켜 혈행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뇌의 지방성분 중 97%를 차지할 만큼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별도 섭취가 필요하다.

또한 파이코메가는 캡슐 내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의 비율은 낮추고 순도는 높여 하루 한 알의 캡슐로도 오메가-3 권장 섭취량 이상인 600mg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원료뿐 아니라 캡슐에도 젤라틴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식물성 제품으로, 중금속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취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 냄새에 예민한 소비자나 채식주의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섭취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신경도 썼다. 3세대 분자 구조인 알티지(rTG)형으로 추출해 체내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을 높였으며, 미세조류 배양부터 제품 생산까지 100% 국내 공정 및 개별 포장해 오메가-3에 치명적인 산패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신신HL 파이코메가 출시 방송은 23일 오후 5시 35분부터 6시 35분까지 1시간 동안 NS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첫 출시를 기념해 최대 53%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구입하지 못한 고객이라면 G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신신HL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박재원 신신제약 브랜드매니저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에 ‘집콕’ 생활이 늘면서 체중이 증가하거나, 봄철 미세먼지로 심혈관 건강이 걱정된다면 오메가-3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식물성 원료, DHA 함량, 순도 및 알티지형 등을 꼼꼼히 따져 좋은 오메가-3 제품을 선택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공무원 필수 자격, 사회복지사 2급 과정, 12월 10일까지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오는 12월 10일(수)까지 국가공인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의 2026학년도 1학기 1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2026년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 사회복지사들에게 최단기간 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로, 모집 마감 다음날인 11일(목)부터 수업을 개강한다. 사회

2

한국항공보안학회 추계학술대회…‘공항 보안’·‘항공사 보안’각 세션 열띤 발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추계학술대회가 5일 13시부터 국립항공박물관 대강당과 2층 세미나실에서 “ICT 환경변화에 따른 항공보안 위협 및 대응”를 주제로 약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용강 한서대 교수 사회로 진행된 제1부 개회식에서는 김용원 학술대회 추진위원장의 추진보고와 소대섭 회장

3

아웃백,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콩순이’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아웃백과 유튜브 구독자 수 584만 명에 달하는 인기 캐릭터 ‘콩순이’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