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고함량 DHA 오메가-3 ‘파이코메가’ NS홈쇼핑서 첫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3 19:12:4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신신제약이 23일 NS홈쇼핑을 통해 DHA 함량 98%의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파이코메가’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신신제약의 철학과 노하우를 담아낸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에서 출시하는 첫 번째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이다.
 

▲ 신신HL 프리미엄 오메가-3 ‘파이코메가’ [사진=신신제약 제공]


파이코메가(Phycomega)는 바다 생명의 원천인 해조 또는 조류를 뜻하는 접두어 파이코(Phyco-)와 필수 지방산 오메가-3의 합성어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활용해 DHA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전세계 20~30만 종의 미세조류 중 DHA 함유량이 특히 높은 미세조류 스키조키트리움(Schizochytrium)을 특허 받은 기술로 배양해 제품 내 DHA 비율이 98%에 달한다.

DHA는 뇌와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콜레스테롤의 생성 및 혈장 속 중성 지방을 저하시켜 혈행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뇌의 지방성분 중 97%를 차지할 만큼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별도 섭취가 필요하다.

또한 파이코메가는 캡슐 내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의 비율은 낮추고 순도는 높여 하루 한 알의 캡슐로도 오메가-3 권장 섭취량 이상인 600mg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원료뿐 아니라 캡슐에도 젤라틴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식물성 제품으로, 중금속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취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 냄새에 예민한 소비자나 채식주의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섭취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신경도 썼다. 3세대 분자 구조인 알티지(rTG)형으로 추출해 체내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을 높였으며, 미세조류 배양부터 제품 생산까지 100% 국내 공정 및 개별 포장해 오메가-3에 치명적인 산패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신신HL 파이코메가 출시 방송은 23일 오후 5시 35분부터 6시 35분까지 1시간 동안 NS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첫 출시를 기념해 최대 53%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구입하지 못한 고객이라면 G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신신HL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박재원 신신제약 브랜드매니저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에 ‘집콕’ 생활이 늘면서 체중이 증가하거나, 봄철 미세먼지로 심혈관 건강이 걱정된다면 오메가-3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식물성 원료, DHA 함량, 순도 및 알티지형 등을 꼼꼼히 따져 좋은 오메가-3 제품을 선택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