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비즘, 호나우지뉴 쇼 RWA 프로젝트 공개… 브라질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무대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9:16:07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을 내놓았다. 바로 ‘호나우지뉴 쇼’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브라질 축구 경기 RWA 프로젝트다. 


오는 2025년 11월 9일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브라질 대 스위스 경기를 기반으로 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투자 상품이 아니라,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 뛰고 즐길 수 있는 전례 없는 경험을 약속한다. 

 

▲ 사진 : 펑크비즘 제공

 

이번 행사는 11만 달러 규모의 투자 룸만 오픈되는 프라이빗한 성격의 이벤트로, 펑크비즘이 이미 전액 투자를 완료해 완판 여부와 관계없이 확정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단 5개만 발행되는 NFT 티켓이다. 2만 5천 달러짜리 NFT는 브라질 대표 유니폼을 입고 실제 경기장에서 약 5분간 뛰는 기회를 제공한다. 

축구팬이라면 상상만으로도 가슴이 뛰는 장면이다. 경기에 직접 뛰는 것이 부담된다면 벤치에서 교체 명단에 앉아 있을 수도 있으며, 이후 이어지는 파티에서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다. 

1만 5천 달러짜리 NFT 역시 항공권과 호텔 숙박, 그리고 레전드들과의 파티 참석 권한을 포함한다.
 

라인업은 그야말로 화려하다. 브라질의 전설 호나우지뉴가 직접 출전하는 것이 확정되었고, 2002년과 2006년 브라질 대표팀의 레전드 선수들이 대거 합류한다. 여기에 히바우도까지 합류를 타진하고 있어, 이번 프로젝트가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브라질 축구 황금세대를 다시 만나는 장이 될 것이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펑크비즘 황현기 펑크비즘 대표는 “펑크비즘은 커뮤니티와 함께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만들어가는 프로젝트”라며, “이번 호나우지뉴 쇼 RWA 프로젝트는 커뮤니티가 글로벌 무대에서 어떤 가능성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레전드들과 함께 뛰고, 파티에서 어깨를 나눌 수 있는 이 특별한 무대는 단순한 축구 이벤트가 아니라, 펑크비즘이 제시하는 새로운 RWA 모델의 상징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무대에서 펑크비즘이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MBK 김병주 회장, 뉴욕 사가포넥 300억대 별장 매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사모펀드(PEF) MBK파트너스를 이끄는 김병주 회장이 미국 뉴욕 최고급 별장지인 사우스햄튼 사가포넥 지역에 300억원대 해변 저택을 보유한 것으로 확인됐다. 13일 선데이저널 보도에 따르면, 김 회장은 2020년 9월 사가포넥 소재 해변 저택을 2,050만 달러(약 300억원)에 매입했다. .해당 부동산은 대지 1.03에이

2

갤러리아몰, 17일부터 ‘갤올라잇’ 쇼핑행사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갤러리아몰’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하반기 쇼핑 행사 ‘갤올라잇’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 2회 열리는 프로모션으로, 연말 소비심리를 반영해 다양한 특가와 쿠폰,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특가 행사 ‘갤프라이스’에서는 패션·뷰티·라이프 품목의 시즌 인기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3

대원제약, ‘2025 제20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로 올 겨울도 따뜻하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서울시 성동구청 앞 광장에서 ‘2025 제20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대원제약은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우리 주변에 있는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해 왔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